[Biz&Girl] '마리아' 화사, 이번엔 EA '심즈4' 대학생 변신

기사입력 2020.09.18 18:13

EA 코리아가 18일 '심즈4' 새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는 화사가 대학생으로 변신해 평소 꿈꿔온 캠퍼스 삶을 누리는 모습을 그렸다. /EA 코리아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게임 속 베스트셀러 작가 '마리아'가 돼 화제를 모았던 마마무 화사가 이번에는 풋풋한 대학생으로 변신해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EA 코리아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 모델 화사의 '대학생' 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새 학기를 맞이한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그간 간직해온 캠퍼스 라이프 로망을 게임 속 '심'으로 하나씩 실현하는 과정을 그렸다.


대학생이 된 화사와 그의 '심'은 한 손에 책을 들고 캠퍼스를 걷는 소소한 소망부터 친한 친구들과 조별 토론까지 그동안 꿈꿔온 낭만적인 캠퍼스의 삶을 즐긴다. 졸업식을 맞아 학사모를 높이 던지는 '심'의 모습과 함께 캠퍼스 로망을 게임에서 실현해보고 다양한 인생을 경험해보라고 권하기도 한다.


지난 7월 공개한 '마리아' 영상에서 화사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자신의 부캐인 '마리아'가 게임 속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실현하는 '부캐 인생'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심즈4'의 여덟 번째 확장팩인 '캠퍼스 라이프'는 지난해 출시됐다. 다양한 전공 학위와 동아리 활동, 기숙사 등 거주 시설, 장학금 시스템 등을 게임 속에서 구현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단독] '침수차 유통 소문은 사실!'…폐차 대신 매매된다(영상)

· 이혜성, 연인 전현무와 한솥밥…SM C&C 전속계약

· '코로나 결과 조작설'에 정세균 "원천적으로 불가"

· [허주열의 정진기(政診器)] 민주당의 상식 밖 '추미애 구하기'

· 고발 1년 넘긴 '나경원 자녀 의혹'…검찰 수사 기지개

· 폴더블폰 새 역사 쓸까…'갤럭시Z폴드2' 글로벌 공략 시동

· 스틸웰 차관보 "미 국무부서 주한미군 철수 논의 없어"

· 잘못 쓴 항소장에 잘못 된 판결…검사·판사 '설상가상'

· [TF초점] 美 대선 앞두고 '미중갈등' 韓 영향은?

· 훈남 코미디언 김한석, '8억 날린' 라임 사태로 조명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