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DMZ국제다큐영화제' 개막식 MC 발탁

기사입력 2020.09.16 16:58

배우 성훈이 17일 열리는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 MC에 발탁돼 임현주 아나운서와 호흡한다. /더팩트 DB

성훈 "의미 있는 영화제 시작 최선을 다하겠다"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성훈이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 MC로 나선다.


16일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는 "성훈이 17일 개최되는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에 아나운서 임현주와 함께 공동 MC로 발탁돼 영화제를 빛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하는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는 국내외 다양한 다큐멘터리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큐 축제다.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는 형태로 9월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행사가 진행된다.


MC를 맡은 성훈은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성훈은 지난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드라맥스 '레벨업' KBS2 '아이가 다섯' KBS2 '오 마이 비너스' 영화 '사랑하고 있습니까'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등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있다.


'DMZ다큐멘터리영화제' 개막식은 오후 7시 파주 메가박스 출판도시점에서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제한된 소규모 인원만 초대해 개최된다. 또 네이버TV를 통해 전 세계 영화관계자와 관객들 앞에 생중계된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인기기사]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KBS 추석 '나훈아 스페셜', 왜 쉬쉬하나

· 2억짜리 아파트, 전셋값 2억1000만 원…'깡통전세' 본격화 조짐

· 곽상도 "추미애, 뭐가 특혜인지 분간도 못해"

· 故 오인혜, '편견' 맞섰지만 못다 이룬 꿈…아름다운 별 되다

· 군복 입은 빅뱅 승리 "성매매 알선 안해" 혐의 대부분 부인

· 이재용 변호인단 "전관예우 주장 등 허위 기사…민·형사 책임 물을 것"

· [TF이슈] '공모전이 뭐라고' 평택 편의점 차량 돌진 '쾅쾅쾅'…30대 여성 구속영장

· 애플, '아이폰12' 빼고 신제품 대거 공개…달라진 점은

· '싸이 흠뻑쇼 17-19' 안방서 즐긴다…18일 SBS 편성

· 기아차, 2027년까지 전용 전기차 모델 7개 출시 "체제 전환 속도"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