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생일' NCT 마크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

기사입력 2020.07.07 17:35

"마크,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3일 그룹 NCT 마크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개최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NCT 마크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열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3일 마크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2일 생일을 맞이하는 마크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이벤트다.


마크 생일 프로젝트는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프로젝트에 모이는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별 2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5만 5,000개가 되면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이 밖에도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 전광판,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명동 미디어 파사드 등 풍성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마크 생일 프로젝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에서 제공하는 아이돌 기념일 광고 이벤트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안희정 조문 논란' 진중권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 정기선 결혼식 참석한 노현정, 마스크 착용에도 눈부신 미모

· 임오경 "마음이 아파서 한 말"…최숙현 父 "안타까워서 그랬겠지"

· 권민아 폭로에 AOA 지민 '소설'→'잘못했다'→'탈퇴·연예활동 중단'

· [단독] "정해진 곳에 찍어라!" 민주당, 목포시의회 의장단 선거 '부정 의혹'

· 삼성전자, '코로나 리스크' 반도체로 넘었다…2분기 '깜작실적'(종합)

· '소급 적용' 불만 폭주…6‧17 보완책 어떤 내용 담길까

· 손정우 인도 불허한 강영수 판사 '대법관 자격 박탈' 청원 급증

· 손흥민·요리스 충돌 이유는? 무리뉴 "아름다운 장면"

· '디지털교도소' 확인해보니…범죄자 신상 외 재판 일정까지 확인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