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탈퇴 AOA, 원더우먼 페스티벌 출연 취소

기사입력 2020.07.06 13:53

리더 지민이 빠진 걸그룹 AOA가 '2020 원더우먼 페스티벌' 출연을 취소했다. 사진은 지난해 12월2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SBS 가요대전'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AOA의 모습. /이선화 기자

FNC "주최사와 협의 끝에 한 결정"

[더팩트ㅣ송주원 기자] 리더 지민이 탈퇴한 걸그룹 AOA가 예정됐던 축제 무대 출연을 취소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주최사와 협의 끝에 AOA가 오는 9월 출연키로 한 '원더우먼 페스티벌 2020'에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결정은 최근 논란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앞서 AOA 리더였던 지민은 전 멤버인 배우 권민아를 괴롭혀 정신적 고통을 줬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권민아는 지난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민의 괴롭힘 때문에 AOA를 나가게 됐고, 지금도 극심한 정신적 고통에 시달린다고 폭로했다.


지민은 당일 멤버들과 권민아를 찾아가 사과하고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논란은 식지 않았다. 결국 지민은 AOA를 탈퇴하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했다.


2012년 8인조로 데뷔한 AOA는 유경, 초아, 민아 등이 잇달아 팀을 탈퇴하며 지난해 5인조로 개편했다.


개편 뒤 AOA는 엠넷 '퀸덤'에 출연하고 음반을 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하지만 지민까지 탈퇴하면서 유나, 혜정, 설현, 찬미 4명만이 팀에 남게 됐다.


ilraoh@tf.co.kr


[인기기사]

· [TF현장] '정몽준 장남' 정기선의 신부 웨딩드레스 웅성웅성…왜

· 정기선 결혼식 참석한 노현정, 마스크 착용에도 눈부신 미모

· "죽으면 책임진다니까" 구급차 막아선 택시기사…청원, 50만 명 넘었다

· 권민아 폭로에 AOA 지민 '소설'→'잘못했다'→'탈퇴·연예활동 중단'

· [TF비즈토크] '상장잭팟' SK바이오팜 직원들, '퇴사 고민'한다고요?

· [허주열의 정진기(政診器)] 소 잃고 외양간도 못 고치는 통합당

· 이순재 "매니저에 사과…내 부덕의 소치"

· 'n번방' 성착취물 30대 구매자 신상공개 불가 결정

· 우원식, 당권 경쟁 빠진다…이낙연·김부겸 양자 체제로

· [TF현장] '조국 수사' 검사 법정서 호소…"뒤탈 날 사건 같았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