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6주년 축하해"…레드벨벳 향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

기사입력 2020.07.04 12:00

"레드벨벳, 데뷔 6주년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3일 그룹 레드벨벳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개최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레드벨벳 데뷔 6주년 축하 이벤트를 열었다.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3일 레드벨벳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다음 달 1일 데뷔 6주년을 맞이하는 레드벨벳을 위한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팬앤스타' 한국 중국 일본 영문 베트남 서비스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레드벨벳 데뷔 6주년 축하 이벤트에는 서울 지하철 전광판을 비롯해 명동 미디어 파사드,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광고, 홍대입구 사거리 대형 전광판,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있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 1월 14일 멤버 웬디의 생일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별 2만 8,515개가 모였다. 2월 21일 웬디 생일에 맞춰 일주일 동안 서울 지하철 강남역 S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됐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TF주간政談] '역시 권력보다 돈?'...노영민 다주택 처분, '설왕설래'

· 권민아, 7번의 폭로와 상처 공개…AOA 지민은 조용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언팔 인정…"속 시원하냐 "

· [日 불매운동 1년] "시세이도·키스미? 이제 안 사요"

· [TF초점] '북한통' 안보라인 재편…文대통령, 남북·안정성 고려?

· "엄중한 분위기"…윤석열-검사장 회의 9시간 만에 종료

· [TF현장] 김태우 "'백'있는 유재수, 감찰 태도 불량했다"

· 'n번방' 성착취물 30대 구매자 신상공개 불가 결정

· [TF현장] '조국 수사' 검사 법정서 호소…"뒤탈 날 사건 같았다"

· '삼성 지원' UNIST 이준희 교수, 반도체 집적도 1000배 향상 원리 제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