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김정현 "신중한 자세로 작품 하겠다"

기사입력 2019.12.09 16:56

배우 김정현이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임세준 기자

김정현 "작품 선택 이유? 감독님과 만남"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김정현이 1년 3개월 만의 드라마 복귀를 조심스러워했다.


김정현은 9일 서울 종로구 당주동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tvN 새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우선 송구스럽고 마음이 무겁다. 많은 분의 배려 덕분에 염치없게도 건강이 좋아진 상태"라고 말했다.


앞서 김정현은 수면장애, 섭식장애 등 건강상의 이유로 전작 '시간'에서 중도 하차했다.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당시 태도 논란이 있었던 김정현이 갑작스럽게 중도 하차하자 여러 말들이 나왔다. 이후 그는 휴식을 취하며 건강 회복에 전념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1년 3개월여 만의 복귀작이다.


김정현은 "배우가 작품으로서, 연기로서 다가갈 수 있는 즐거움이 없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그 안에는 떨림이 더 많다"라며 "조심스럽고 신중하게 연기에 공들여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고 싶다. 걱정해주셔서 감사드리고 걱정 끼쳐서 죄송하다.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현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사업을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라도 하는 구승준 역을 맡았다.


김정현은 작품을 선택한 계기로 이정효 PD를 꼽았다. 그는 "건강을 회복하고 감독님과 같이 밥을 먹은 적이 있다. 그때 감독님이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에서 즐거운 작품을 해보자'라고 말씀하셨다. 그 말씀이 마음에 들어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정효 PD도 "김정현 배우를 섭외할 때 4시간 가까이 둘이서 술을 먹었다. 술을 잘 못 하는데도 말이다. 이때 서로 진솔한 얘기를 하면서 작품을 함께 하기로 마음먹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정현은 지난 2015년 영화 '초인'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학교2017'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를 숨기다 결국 사랑하게 되는 특급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888회 로또당첨번호 1등 8명 각 23.7억…부산 3명 '최다'

· 가로세로연구소 "김건모 성폭행"...김건모 측 "절대 아니다"

· [TF확대경] 손흥민 골, 팬도 언론도 끊임없는 화제 '양산'

· [TF비즈토크] 노소영 '이혼 맞소송'에 재계 술렁…당사자 최태원 회장 반응은

· 한국당 새 원내사령탑 '심재철'…"국회의장 찾아가 '4+1' 멈추겠다"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67-박상철] '노숙자'서 '국민 오빠' 인생 역전

· '파격 할인' 일본차 판매량 회복에도 여전히 '울상'인 이유

· [TF이슈] 신상털이에 2차 가해…상처 커지는 '성남 어린이집 사건'

· [석화CEO성과⑤] 신학철 LG화학 부회장, '非LG' 출신 CEO의 과감한 결단

· [TF확대경] 총력 대응하지만…'하명 수사' 의혹 키우는 靑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