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서 결혼...전혜빈 "사랑 가득히 지켜봐 주시길"

기사입력 2019.12.07 16:09

전혜빈 SNS 화면 갈무리

비연예인 남편 배려해 비공개 결혼

[더팩트ㅣ박숙현 기자] 배우 전혜빈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전혜빈은 결혼식 당일인 7일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올 한 해가 저에게는 너무나도 특별했다"며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진 사람과 평생을 약속해 더욱 그러했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어 결혼 생활에 대한 각오도 알렸다. 전혜빈은 "그를 따뜻이 보필하고 항상 기쁘고 복되게 만들 수 있는 신부가 되겠다"며 "베풀고 나누며 좋은 귀감을 보일 수 있는 부부가 되겠다. 사랑 가득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전혜빈은 지난 3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린 데 대해선 양해를 구했다. 그는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주변지인에게도 알리지 못했던 건 현재 방송중인 작품에 방해가 될까, 또 저를 가족으로 맞아주시는 식구들께 행여 소란이 될까 걱정의 마음이 컸기 때문이었다"며 "너그러이 이해해달라"고 했다.


소감 글과 함께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손에 부케를 든 영상도 공개했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양가 부모, 일가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비공개로 진행된다.


전혜빈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에 따르면 전혜진의 예비 신랑은 2살 연상의 의사다.


전혜빈은 2002년 걸그룹 러브로 데뷔해 솔로 가수로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vN '또 오해영', OCN '라이프 온 마스', KBS2 '왜 그래 풍상씨',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등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인기를 끌었고, 현재 방영 중인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에 출연하고 있다.



unon89@tf.co.kr


[인기기사]

· 가로세로연구소 "김건모 성폭행"...김건모 측 "절대 아니다"

· 이재용 파기환송심, 삼성의 '변론' 넘어선 '호소'…경제계 "위기 심각"

· "특감반원 휴대폰 돌려달라" 경찰 압수수색 영장 또 기각

· [TF이슈] 자발적 번역이 당연? 방시혁에 뿔난 해외 아미

· [TF주간政談] "논란 뒤 매출 뚝"…김의겸 상가 건물 세입자의 '한숨'

· 추미애 법무장관 지목…與 "검찰개혁 적임자" vs 野 "후안무치"

· [TF초점] '12·4 靑 압수수색'…검찰의 최종목표는 누구인가

· [TF초점] 김의겸, 흑석동 상가주택 매각…논란 털고 총선 행보?

· [TF초점] 청년과 만날 수록 멀어지는 황교안…"일 더해야" 훈수

· '타다 금지법' 개정안 의결…이재웅 쏘카 대표 "할 말을 잃었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