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모던패밀리' 박원숙, 양정화와 40년 만에 재회...故김자옥 찾아 회상

기사입력 2019.12.07 11:25

6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선 40년 만에 재회한 박원숙과 양정화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들은 고 김자옥의 납골당을 찾아 그를 추모했다. /MBN '모던패밀리' 화면 갈무리

"여리고 공주님같이 해맑았던 사람"

[더팩트ㅣ박숙현 기자] 박원숙과 양정화가 40년 만에 재회했다.


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서는 과거 친자매처럼 지냈던 '70년대 은막 스타' 양정화와 40년 만에 재회한 박원숙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박원숙은 "오늘 오래간만에 보고싶었던 사람을 만나기로 했다. 70년대 MBC 2기 동기인 양정화"라며 "조용하고 수줍음 많은 그리고 잘 따랐었던 기억이 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박원숙은 자신의 집에 찾아온 양정화를 만나기 위해 엘리베이터 앞까지 마중을 나가 반겼다.


40년 만에 만난 두 사람은 포옹하며 반갑게 인사했다. 양정화를 본 박원숙은 "어쩜 이렇게 안 변했냐"고 했고, 양정화도 "너무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양정화는 1970년 MBC 공채 탤런트 2기로 데뷔해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 '새엄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활동 5년 만에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며 자취를 감췄다.


이에 대해 양정화는 "그때는 계속 일을 해왔던 게 힘들다고 생각했던 거 같다. 또 결혼도 해야겠고 해서 그만뒀다"고 했다.


박원숙과 양정화는 세상을 먼저 떠난 김자옥의 이야기를 나누다가 생전에 고인이 좋아하던 노란 장미를 들고 故 김자옥이 있는 추모공원을 찾았다. 두 사람은 납골당 앞에서 참았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양정화는 김자옥에 대해 "자옥이는 참 고운 사람이다. 마음이 참 여리고 공주님같이 해맑았다. 웃을 때 얼마나 귀여웠는지 모른다"고 했고, 박원숙은 "감수성이 아주 풍부하고 정도 많았다. 늘 여자라는 걸 간직한 여배우였다"며 회상했다.



unon89@tf.co.kr


[인기기사]

· 가로세로연구소 "김건모 성폭행"...김건모 측 "절대 아니다"

· 이재용 파기환송심, 삼성의 '변론' 넘어선 '호소'…경제계 "위기 심각"

· "특감반원 휴대폰 돌려달라" 경찰 압수수색 영장 또 기각

· [TF이슈] 자발적 번역이 당연? 방시혁에 뿔난 해외 아미

· [TF주간政談] "논란 뒤 매출 뚝"…김의겸 상가 건물 세입자의 '한숨'

· 추미애 법무장관 지목…與 "검찰개혁 적임자" vs 野 "후안무치"

· [TF초점] '12·4 靑 압수수색'…검찰의 최종목표는 누구인가

· [TF초점] 김의겸, 흑석동 상가주택 매각…논란 털고 총선 행보?

· [TF초점] 청년과 만날 수록 멀어지는 황교안…"일 더해야" 훈수

· '타다 금지법' 개정안 의결…이재웅 쏘카 대표 "할 말을 잃었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