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감정평가사협회, 창립 제30주년 기념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9.12.06 17:36

한국감정평가사협회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방배동 소재 감정평가사회관 대강당에서 기념행사를 가졌다. 김순구 협회장은 "협회는 앞으로도 국민의 실생활 속에서 함께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함으로써 국민이 꼭 필요로 하는 전문자격사로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정원 기자

"국민의 실생활 속에서 함께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할 것"

[더팩트|윤정원 기자] 한국감정평가사협회가 서른 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한국감정평가사협회는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방배동 소재 감정평가사회관 대강당에서 창립 제3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협회는 국토교통부 산하단체로서 지난 1989년 국민의 재산을 보호하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다. 협회는 국감정평가사의 전문성 제고, 감정평가 관련 제도개선 및 업무개발, 국제교류 증진을 목표로 한다.



한국감정평가사협회는 "국민의 생활 속에서 함께 행복을 만들어 가겠다"고 선포했다. /윤정원 기자

이날 협회는 감정평가사가 앞으로 공정한 감정평가 정보를 제공해 국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는 3대 비전을 선포했다. 3대 비전은 △국민 행복을 실현하는 협회 △국민 재산을 지키고 국가의 가치를 더하는 협회 △사회적 역할을 하는 협회다.


김순구 협회장은 "협회는 그간 평가에 공정성과 감정평가 산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왔다"며 "회원들의 헌식과 노력, 정부·유관기관 등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에 법정단체로 성장해 지난 30년 새로운 100년을 준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오늘 국민과 함께 희망을 더 하는 협회로 새롭게 출발할 것을 약속한다"며 "협회는 앞으로도 국민의 실생활 속에서 함께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함으로써 국민이 꼭 필요로 하는 전문자격사로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arden@tf.co.kr


[인기기사]

· 文대통령, 추미애 지명…靑 "사법 개혁 완수 기대"

· '성폭행 혐의' 강지환 집행유예..."생이 끝날 때까지 참회"

· 노소영 관장 "남편 최태원 행복 찾아가라" 심경 밝혀

· [TF이슈] 자발적 번역이 당연? 방시혁에 뿔난 해외 아미

· '토크가하고싶어서' 이동욱·공유 "친분? '도깨비' 후 연락하다…"

· 추미애 법무장관 지목…與 "검찰개혁 적임자" vs 野 "후안무치"

· [TF초점] '12·4 靑 압수수색'…검찰의 최종목표는 누구인가

· [TF초점] 김의겸, 흑석동 상가주택 매각…논란 털고 총선 행보?

· [TF이슈] '이수역 폭행 사건' 끝까지 간다…칼자루는 법원에

· [석화CEO성과④] 허세홍 GS칼텍스 사장, 돌아온 오너 4세 주도적 변화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