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함께할게요"…버즈, 데뷔 16주년 축하 이벤트 오픈

기사입력 2019.09.19 18:21

'데뷔 16주년' 버즈.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13일 그룹 버즈를 위한 깜짝 프로젝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늘 함께할게요"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13일 그룹 버즈 데뷔 16주년 축하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이벤트가 오픈된 지 6일이 지난 현재 71%를 달성한 상태다.


버즈 데뷔 16주년 축하 이벤트는 팬들이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결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게재된다.


별 100%가 되면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 축하 영상이 나간다. 별 200%에 오르면 지하철 2호선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노출된다.


별 400%에 도달하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도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나아가 압구정 CGV 스크린, 홍대역 멀티비전,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현재 버즈 데뷔 16주년 축하 프로젝트에는 "영원한 버즈~~~ 늘 함께할게요~ 언제나 파이팅!!!", "버즈 16주년을 축하합니다. 지금도 우리는 버즈입니다. 버즈 Forever!!!" 등 축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버즈 데뷔 16주년 축하 이벤트가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해당 프로젝트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경찰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 특정…DNA 일치

· [TF확대경] 유승준, 공허한 외침

· [TF기획-훈민정음 상주본 미스터리③] '소장자' 배익기 "진상규명되면 세상에 나온다"

· [TF의 눈] 삭발 투쟁에 '막말'로 재 뿌린 박인숙 의원

· [서재근의 Biz이코노미] LG전자와 버거킹, '비방'과 '도발'의 차이

· [TF초점] 조국 딸 표창장 정말 '위조'됐나

· [TF이슈] 경찰·검찰의 '피의사실공표' 관행 방지 해법은?

· [TF초점] 공효진의 가을이 기대되는 이유

· [TF초점] 조국 이슈 '훈수·대변' 여권 인사들…"진영 논리 강화"

· 마약 인정한 비아이, 능력자에서 피의자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