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TF포토] '더팩트 실무능력개발센터' K-POP 과정 콜쇼에 참여한 그룹 더히든

기사입력 2019.09.19 16:39

더팩트 실무능력개발센터의 콘텐츠 마케팅 실무교육 K-POP 과정의 콜쇼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부밍사운드에서 열린 가운데 파트너 아티스트로 참여한 그룹 더히든(오른쪽)이 교육생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김세정 기자

[더팩트ㅣ김세정 기자] 더팩트 실무능력개발센터의 콘텐츠 마케팅 실무교육 K-POP 과정의 콜쇼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대치동 부밍사운드에서 열린 가운데 파트너 아티스트로 참여한 그룹 더히든(오른쪽)이 교육생들의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인터넷 종합지 더팩트가 주최하고 한국진로교육원 주관으로 진행하는 '더팩트 실무능력개발센터'는 청년들의 취업 고민과 기업의 마케팅 이슈를 연결해 참가자들이 직접 마케팅을 기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인재 육성 실무중심 교육과정이다.


이번 콜쇼는 실무능력개발 교육과정의 멘토들이 참석한 가운데 음원 총괄 프로듀서인 이혁준 프로듀서의 지휘하에 진행됐으며, 파트너 아티스트인 뮤지션 정세영과 더히든, 박정훈, 그레이스신이 참여해 공연을 진행하고, 교육과정에 참여하는 학생들과 Q&A 시간을 가졌다.


더히든은 정규 앨범 타이틀곡 'THEHIDDEN 1733'에 수록된 '누구땜에'와 가수 박효신의 '야생화'를 소화하며 실력파 보컬 그룹임을 입증했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아티스트와 밀착으로 소통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 "실력 있는 가수들에게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주고 싶다" 등 반응을 보였다.


더팩트 실무능력개발센터의 콘텐츠 마케팅 실무교육 K-POP 과정은 8월 24일에 시작해 12월 28일에 수료하는 교육과정으로, 이번 콜쇼를 기점으로 참가자들은 파트너 아티스트와 함께 실제 음원 발매부터 홍보·마케팅, 공연 기획까지 실행하는 본격적인 실무에 돌입하게 된다.



아티스트로 콜쇼에 참여한 더히든의 멤버 지노와 철민, 성현(왼쪽부터)






교육생들의 질문에 답하는 지노






녹음 준비하는 더히든














sejungkim@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인기기사]

· 경찰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 특정…DNA 일치

· [TF확대경] 유승준, 공허한 외침

· [TF기획-훈민정음 상주본 미스터리③] '소장자' 배익기 "진상규명되면 세상에 나온다"

· [TF의 눈] 삭발 투쟁에 '막말'로 재 뿌린 박인숙 의원

· [서재근의 Biz이코노미] LG전자와 버거킹, '비방'과 '도발'의 차이

· [TF초점] 조국 딸 표창장 정말 '위조'됐나

· [TF이슈] 경찰·검찰의 '피의사실공표' 관행 방지 해법은?

· [TF초점] 공효진의 가을이 기대되는 이유

· [TF초점] 조국 이슈 '훈수·대변' 여권 인사들…"진영 논리 강화"

· 마약 인정한 비아이, 능력자에서 피의자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