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버즈 민경훈, 생일 광고 서포트 시작

기사입력 2019.09.11 15:57

팬들이 준비한 깜짝 선물!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6일 그룹 버즈 민경훈의 생일 이벤트를 개최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 확실합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6일 그룹 버즈 민경훈의 생일 서포트를 시작했다. 이벤트가 오픈된 지 5일이 지난 현재 96%를 달성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민경훈 생일 이벤트는 그를 응원하는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생일 프로젝트에 모이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로 성공이 확정된다.


별 100%를 달성하면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별 200%가 되면 지하철 2호선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나간다.


별 400%에 오르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도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또한 압구정 CGV 스크린, 홍대역 멀티비전,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 등 초특급 상품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현재 민경훈 생일 프로젝트에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 확실합니다" ,"경훈 님의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앞으로 꽃길만 가시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등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민경훈 생일 프로젝트가 100% 돌파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더 높은 달성률을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TF초점] '조국 정국' 새 국면…文대통령, 향후 정치적 부담 여전

· '응답하라 1974' EV로 부활한 '포니'…정의선 부회장 "마음에 든다"

· 법무부 간부, 윤석열 뺀 특별수사팀 제안…즉각 거절

· [대한민국-투르크메니스탄] '중앙' 황의조-황인범 부진, '측면' 나상호-이용이 살렸다

· [TF초점] 드디어 북미협상 꺼낸 北…미사일 발사는 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