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10월 생일' 위키미키 루아, 대형 광고 프로젝트 오픈

기사입력 2019.09.11 15:54

'10월 생일' 루아.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6일 그룹 위키미키 루아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루아, 생일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 '팬앤스타'가 6일 그룹 위키미키 루아의 생일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6일 생일을 맞이하는 그를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프로젝트다.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서포트 형식의 이벤트다. 팬들이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개수에 따라 성공이 결정된다. 별이 많이 모일수록 여러 장소에 축하 광고가 나간다.


별 5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 축하 영상이 나간다. 별 10만 개가 되면 지하철 2호선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노출된다.


별 20만 개에 도달하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도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그뿐만 아니라 압구정 CGV 스크린, 홍대역 멀티비전, 외국인 전용 버스 광고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루아의 생일 프로젝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스타마켓'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팬앤스타'는 지난달 6일 멤버 루시의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많은 팬들의 참여로 별 5만 개를 돌파했다. 같은 달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합정역 CM보드에서 루시의 축하 영상이 상영돼 관심을 모았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TF초점] '조국 정국' 새 국면…文대통령, 향후 정치적 부담 여전

· '응답하라 1974' EV로 부활한 '포니'…정의선 부회장 "마음에 든다"

· 법무부 간부, 윤석열 뺀 특별수사팀 제안…즉각 거절

· [대한민국-투르크메니스탄] '중앙' 황의조-황인범 부진, '측면' 나상호-이용이 살렸다

· [TF초점] 드디어 북미협상 꺼낸 北…미사일 발사는 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