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경기 광주 곤지암천서 초등생 2명 물에 빠져…1명 사망·1명 구조

기사입력 2019.07.20 19:55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20일 오후 1시 45분쯤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천에서 초등학생 2명이 물에 빠진 가운데 1명은 구조됐고 실종됐던 1명은 숨졌다. /더팩트 DB

경찰·소방당국, 정확한 사고 경위 조사 중

[더팩트ㅣ지예은 기자]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천에서 초등학생 2명이 물에 빠져 이 중 1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20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45분쯤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천에서 인근 초등학교 5학년 남학생 2명이 주말을 맞아 물놀이를 왔다가 사고를 당했다.


A군은 사고지점을 지나던 주민에 의해 구조됐지만 B군은 물살에 휩쓸려 실종됐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소방헬기와 보트 등 장비 10여대와 구조인력 40여명을 투입해 인근 하천 등을 수색했다.


2시간여만인 오후 3시 43분쯤 사고 장소 인근 물속에서 B군을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지만 결국 사망 판정을 받았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현재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jie@tf.co.kr


[인기기사]

· [TF이슈] BTS 배출한 '빅히트', 용산 새시대 비용도 '역대급'

· [TF현장] 양승태의 14시간 심야 재판…"구치소로 보내달라"

· [TF주간政談] 문재인-황교안 90초 '창가 독대', 사진만 있고 내용은 '비밀'

· [TF초점] 또 다시 '빈손 국회'…'국회 무용론' 커질 듯

· '분식회계' 김태한 삼바 대표 구속영장 또 기각…검찰 '즉각 반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