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新 유닛' 세훈&찬열, '있어 희미하게' MV 공개 기대감↑

기사입력 2019.07.20 18:52

엑소의 새로운 유닛 세훈&찬열(EXO-SC)이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신곡 '있어 희미하게' 뮤직비디오를 20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요 수록곡 MV 연이어 공개…22일 음원 발표

[더팩트ㅣ지예은 기자] 그룹 엑소의 새로운 유닛 세훈&찬열(EXO-SC)의 데뷔 앨범 발매에 앞서 신곡 '있어 희미하게' 뮤직 비디오가 깜짝 공개됐다.


세훈&찬열은 20일 오후 1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트리플 타이틀 중 하나인 '있어 희미하게'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있어 희미하게' 뮤직비디오에는 앨범 작업 과정이 담겨 있으며 세훈&찬열의 컴백을 기다리는 글로벌 음악팬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왓 어 라이프(What A Life)'와 '부르면 돼' 뮤직 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각 곡의 개성을 살린 영상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왓 어 라이프'는 오는 22일 자정, '부르면 돼'는 26일 공개된다. 타이틀곡의 독특한 분위기와 세훈&찬열의 매력적인 외모가 담긴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양한 힙합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ie@tf.co.kr


[인기기사]

· [TF이슈] BTS 배출한 '빅히트', 용산 새시대 비용도 '역대급'

· [TF현장] 양승태의 14시간 심야 재판…"구치소로 보내달라"

· [TF주간政談] 문재인-황교안 90초 '창가 독대', 사진만 있고 내용은 '비밀'

· [TF초점] 또 다시 '빈손 국회'…'국회 무용론' 커질 듯

· '분식회계' 김태한 삼바 대표 구속영장 또 기각…검찰 '즉각 반발'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