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모바일 신작 '퍼스트 서머너' 142개국 출시

기사입력 2019.07.18 18:19

세로 화면에 바탕을 둔 '퍼스트 서머너'는 완전 수통 전투 시스템을 내세우고 있다. /유튜브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인게임즈가 모바일 신작 '퍼스트 서머너'를 정식 출시했다. 우리나라를 비롯해 142개 국가에서 서비스 된다.


18일 라인게임즈에 따르면 '퍼스트 서머너'는 라인게임즈 출범 이후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이다. 라인게임즈는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관계사다.


스케인 글로브가 개발한 '퍼스트 서머너'는 저주로 황폐해진 세상에 맞서는 주인공 '레이첼'의 활약을 그렸다.


세로 화면에 기반한 수동 조작과 전투 상황에 따른 몬스터 스킬 소환 등을 특징으로 한다.


가장 큰 차별점은 완전 수동 전투 시스템이다. 전투를 지원하는 소환수 선택에 따라 여러 가지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지난 2월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다. 지난 5월엔 '다크 서머너즈'에서 퍼스트 서머너'로 정식 타이틀 명칭을 바꾸기도 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TF기획-정치권 '아싸' <하>] 조경태 "기본 안 된 정치인 많아"

· [TF현장] 고 정두언 의원 애도 발걸음…"진보·보수 뛰어넘은 분"

· [연예가클로즈업] 한 달 공연 수입 600억 'BTS'와 '빅히트'의 영예로운 길

· [신진환의 '靑·春'일기] 고삐 풀린 軍, 길어지는 文대통령 '침묵'

· [TF초점] 검찰총장 윤석열 '세마리 토끼' 잡을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