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데뷔 5주년 축하 프로젝트 진행 중…현재 달성률은?

기사입력 2019.07.18 17:51

'데뷔 5주년' 레드벨벳.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에서는 18일 그룹 레드벨벳 데뷔 5주년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앤스타-스타마켓'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에서 그룹 레드벨벳 데뷔 5주년 축하 광고 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돌 순위 정보를 전하는 사이트 '팬앤스타'가 5일 레드벨벳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다음 달 1일 데뷔 5주년을 맞이하는 레드벨벳을 축하하기 위한 대형 축하 광고 프로젝트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외 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이 직접 작성한 축하 메시지가 일부 광고에 실릴 예정으로 의미를 더한다.


레드벨벳 데뷔 5주년 축하 프로젝트에 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 5만 개가 모이면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CM보드(사각기둥)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10만 개가 채워지면 지하철 2호선 강남역 SM보드(벽면)에도 축하 영상이 송출된다.


별 20만 개에 도달하면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에서도 축하 영상이 상영된다. 별 40만 개를 돌파하면 압구정 CGV 스크린까지 광고가 노출된다. 더불어 홍대역 멀티비전,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레드벨벳 데뷔 5주년 축하 이벤트는 별 5천 개 이상 모인 상태다. 프로젝트 마감을 3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TF기획-정치권 '아싸' <하>] 조경태 "기본 안 된 정치인 많아"

· [TF현장] 고 정두언 의원 애도 발걸음…"진보·보수 뛰어넘은 분"

· [연예가클로즈업] 한 달 공연 수입 600억 'BTS'와 '빅히트'의 영예로운 길

· [신진환의 '靑·春'일기] 고삐 풀린 軍, 길어지는 文대통령 '침묵'

· [TF초점] 검찰총장 윤석열 '세마리 토끼' 잡을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