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예약자 100만 명 돌파…흥행 청신호

기사입력 2019.07.18 17:50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테라 클래식' 게임 진행 화면 /카카오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테라 클래식'이 예약자 모집 시작 9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면서 흥행 청신호를 켰다.


올해 여름 정식 출시를 앞둔 이 게임은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경험한 글로벌 대표 지식재산권인 '테라'의 핵심 콘텐츠를 이식했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PC MMORPG를 연상케 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와 전투 묘미를 살리는 압도적 규모의 길드 콘텐츠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테라 클래식'은 원작의 20년 전을 무대로 '데바제국'과 '저항군' 간 암흑시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원작에 등장했던 휴먼·하이엘프·케스타닉·엘린 등 주요 종족을 새롭게 재탄생시켰다.


'테라 클래식' 예약자 모집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계속된다. 참여자에겐 '한정 코스튬' 등을 준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테라 클래식 만의 차별화된 재미와 수준 높은 게임성으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TF기획-정치권 '아싸' <하>] 조경태 "기본 안 된 정치인 많아"

· [TF현장] 고 정두언 의원 애도 발걸음…"진보·보수 뛰어넘은 분"

· [연예가클로즈업] 한 달 공연 수입 600억 'BTS'와 '빅히트'의 영예로운 길

· [신진환의 '靑·春'일기] 고삐 풀린 軍, 길어지는 文대통령 '침묵'

· [TF초점] 검찰총장 윤석열 '세마리 토끼' 잡을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