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방탄소년단, 美 '스티븐 콜베어 쇼' 출연 "제 2의 비틀즈"

기사입력 2019.05.16 22:30

그룹?방탄소년단이?미국?심야?인기?토크쇼인?'더?레이트?쇼?위드?스티븐?콜베어'에?출연하였다.?


방탄소년단은?15일(이하?현지시간)?미국?뉴욕?맨해튼에?위치한?에드?설리번?극장(Ed?Sullivan?Theater)에서?진행된?'더?레이트?쇼?위드?스티븐?콜베어(The?Late?Show?With?Stephen?Colbert)'에서?토크와?함께?무대를?선보였다.


'더?레이트?쇼?위드?스티븐?콜베어(이하,?스티븐?콜베어?쇼)'는?미국?CBS에서?방송되는?미국에서?가장?인기?있는?심야?코미디?토크쇼이다.?


현재?배우이자?작가인?스티븐?콜베어가?진행을?맡고?있다.


스티븐?콜베어?쇼는?이날?방탄소년단의?출연에?앞서?스페셜?예고?영상을?먼저?공개했다.?영상에서?스티븐?콜베어는?비틀즈가?미국에서?첫?출연한?TV?프로그램인?'에드?설리번?쇼'의?에드?설리번으로?분장해?방탄소년단과?함께?등장했다.


?방탄소년단을?비틀즈?이후?55년?3개월?6일?만에?쇼에?출연한?스타로?소개하며?전?세계를?휩쓸고?있는?방탄소년단의?새로운?돌풍을?BTS?매니아(BTS?Mania)로?설명,?본?방송에?대한?기대감을?한껏?고조?시켰다.


스티븐?콜베어는?본?방송에서?방탄소년단을?비틀즈?이후?1년?안에?3개의?앨범이?'빌보드?200'?1위에?오른?첫?그룹이며?전?세계적인?음악?현상이자?글로벌?슈퍼?그룹으로?소개했다.?토크에서?방탄소년단은?팬?아미(ARMY)에?대해?"아미는?우리의?원동력이며?가장?열성적인?팬들이다.?고맙고?사랑한다"고?말했다.?또,?좋아하는?비틀즈의?노래로?1968년에?발표한?히트곡?'Hey?Jude'를?열창했다.


마지막으로?방탄소년단은?새?앨범?MAP?OF?THE?SOUL?:?PERSONA의?타이틀곡?'작은?것들을?위한?시?(Boy?With?Luv)'?공연을?선보였다.?


특히,?에드?설리번?극장은?비틀즈가?미국?TV쇼에서?첫?공연을?펼친?장소이고,?일곱?멤버?모두?정장을?입고?펼친?퍼포먼스를?비롯해?흑백으로?처리된?무대?영상,?BTS?매니아로?쓰여진?플랜카드를?들고?환호를?보내며?관람하는?팬들의?모습이?재현돼?마치?비틀즈가?미국에?방문해?무대에?오른?모습을?연상케?했다.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RTK뉴스에 있으며 RTK뉴스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