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NHN여행박사, 박임석 신임 대표이사 선임

기사입력 2019.05.16 16:57

NHN여행박사가 15일 신임 대표이사로 서울영업본부 박임석 본부장(사진)을 선임했다. /NHN여행박사 제공

[더팩트 | 신지훈 기자] NHN여행박사가 15일 신임 대표이사로 서울영업본부 박임석 본부장을 선임했다.


박임선 신임 대표이사는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통상학과를 졸업한 뒤 학생단체 여행회사 터치더월드에서 실장을 역임했다. 2005년 여행박사 법인학단팀 팀장으로 입사해 2014년부터 서울영업본부장을 맡아왔다.


신임 박임석 NHN여행박사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업 증진을 위한 코칭 리더십, 세일즈 스킬 등 다양한 교육 지원으로 직원 역량을 강화하고, 공정한 평과와 성과에 상응하는 보상을 강화해 회사와 임직원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N여행박사는 지난해 9월 NHN에 인수된 이후 페이코 간편결제 적용 및 NHN 그룹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여행상품의 고도화와 상품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gamja@tf.co.kr


[인기기사]

· [TF현장]시험문제 유출한 쌍둥이 아빠에 7년 구형

· [TF초점] 홍준표, 임종석 아닌 황교안 때리기… 속내는?

· [TF포커스] '워너원 첫 솔로→첫 입대' 윤지성의 복귀가 기대되는 이유

· [TF이슈] 승리 영장기각…역대급 수사에도 결정타 없었다

· '깜짝 포착' 김우빈, 그의 근황이 반가운 이유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