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장인이 돌아온다'...레이디스 코드, '피드백'으로 컴백

기사입력 2019.05.16 15:50

레이디스 코드가 신곡 '피드백'으로 가요계에 복귀한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레이디스 코드, 16일 컴백

[더팩트|김희주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뉴트로 펑크 곡 '피드백'(FEEDBACK)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SNS에 레이디스 코드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은 클래식카 안에 앉아 모두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각각 다른 원색 계열의 옷을 입고 펑키하면서도 독특한 머리 스타일과 컬러렌즈 등을 소화한 채 차 내부에 앉아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피드백'은 '레이디스 코드 표' 레트로 감성이 한층 더 발전된 뉴트로 펑크(NEWTRO-FUNK) 장르로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이들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FEEDBACK (너의 대답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이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현장]시험문제 유출한 쌍둥이 아빠에 7년 구형

· [TF초점] 홍준표, 임종석 아닌 황교안 때리기… 속내는?

· [TF포커스] '워너원 첫 솔로→첫 입대' 윤지성의 복귀가 기대되는 이유

· [TF이슈] 승리 영장기각…역대급 수사에도 결정타 없었다

· '깜짝 포착' 김우빈, 그의 근황이 반가운 이유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