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신스틸러 이용진, '지킬앤하이드'서 1인2역 팔색조 연기

기사입력 2019.05.13 19:43

뮤지컬배우 이용진은 '지킬 앤 하이드'에서 1인2역(스트라이드& 스파이더)을 맡아 열연 중이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제공

주연 능가하는 '빛나는 조연'으로 무대 장악

[더팩트|강일홍 기자] 관객들은 때로 주연보다 빛이 나는 조연에 더 뜨거운 갈채를 보내기도 한다. 배우 이용진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에서 반짝 반짝 빛나는 조연스타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최근 서울 송파구 잠실 샤롯데시어터 무대에 올린 '지킬 앤 하이드'에서 1인2역(스트라이드& 스파이더)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짝사랑하는 여자를 지킬에게 빼앗겼다는 질투심에 사로잡힌 스트라이드와 폭력적인 포주 스파이더라는 극과 극의 캐릭터다.


열정적인 그의 온몸 연기에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자신을 향한 객석의 높은 호응에 대해 그는 "주연이든 조연이든 주어진 배역을 얼마나 순도높게 소화하느냐가 중요하다"면서 "많은 박수를 받은만큼 무대에 오를 때마다 더 긴장되고 설렌다"고 말했다.



'지킬 앤 하이드'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샤롯데시어터 무대에서 펼쳐진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제공

이용진은 '지킬 앤 하이드'뿐 아니라 앞서 뮤지컬 '존 도우' '시라노' '별의 여인 선덕' '드라큘라' '바람처럼 불꽃처럼' '영웅' '마리아 마리아' '엘리자벳' '햄릿' 등에서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용진이 출연 중인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국내에서 2004년 초연된 후 작품성과 흥행성을 흥행성을 확보한 작품으로서 한국 뮤지컬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오는 19일까지 서울에서 펼쳐진 뒤 지방 순회공연에 돌입한다.


eel@tf.co.kr


[인기기사]

· [TF확대경] '주객전도' 명인제약…'주식 투자' 열중 까닭은?

· 北매체 "개성공단 재개해야…美 승인대상 아냐"

· 이통사 '5G 고객 유치' 경쟁 격화…'최대 100만 원' 불법지원금까지

· [TF프리즘] 걸스데이→EXID까지...걸그룹, 오래 볼 순 없나요?

· 정부, 버스 파업 앞두고 "요금 인상 필요"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