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인근 휴대폰 서비스센터 개소

기사입력 2019.03.18 11:00

삼성전자서비스 영종휴대폰센터 상담사와 엔지니어가 서비스센터 개소를 홍보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 제공

삼성전자서비스 "공항 이용객, 지역 주민 편의성 향상"

[더팩트ㅣ이성락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18일 인천국제공항 영종국제도시에 업계 최초로 휴대폰 서비스센터를 개소한다고 밝혔다.


공항철도 운서역 인근에 있는 '영종휴대폰센터'는 인천국제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15분 거리다.


이번 센터 신설로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뿐만 아니라 영종국제도시 거주 주민들도 편리하게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영종휴대폰센터에는 영어 상담이 가능한 직원도 배치돼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과거에는 해외 출국 직전에 휴대폰이 고장 나면 인천에 있는 서비스센터까지 가야 했다"며 "서비스센터가 신설되면서 출국 시 휴대폰 점검이 긴급히 필요한 고객은 물론 해외여행 중 휴대폰 침수나 파손이 발생한 고객이 귀국 직후 바로 점검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영종휴대폰센터 개소로 삼성전자서비스의 서비스센터는 전국 178개가 됐다. 이는 업계 최대 규모다.


rocky@tf.co.kr


[인기기사]

· [단독] '요리사 변신' 이봉원, 긴급 척추수술...과도한 주방일 원인

· [TF확대경] '가입금 679억' 이안상조·씨지투어, '나 몰라라' 폐업 후폭풍

· [TF기획-갈등의 시대①] '젠더 갈등' 부글부글…"문제는 정부다"

· [내가 본 '조우진'] 익숙함과 새로움의 사이

· [TF인터뷰] '탈 민주' 김소연 "부하 노릇 끝내고 자유로워져 너무 좋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