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복면가왕' 노래요정 지니, 이보람 제치고 가왕…판정단 기립·시청률↑


이보람, '노래요정 지니'에게 敗

'노래요정 지니'가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새로운 가왕 자리에 올랐다.


지난 21일 방송된 '복면가왕 '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1부는 5.3%, 2부는 8.7%(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106대 가왕의 영광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박효신의 '숨'으로 판정단 전원을 기립하게 한 '노래요정 지니'에게 돌아갔다.


'노래요정 지니'는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85표를 받으며 강력한 가왕 후보로 점쳐졌다. 그의 무대를 본 판정단은 "발라드의 계보를 이을 만한 실력자다", "믿고 듣는 지니의 노래다" 등 극찬을 쏟아냈다. '노래요정 지니'는 105대 가왕 '나이팅게일'과 치열한 접전 끝에 106대 가왕 석에 올랐다.



'노래요정 지니'이 이보람을 제치고 가왕 자리를 차지했다. /MBC '복면가왕' 화면 캡처

4연승 방어에 실패하며 '노래요정 지니'에게 가왕의 타이틀을 내어준 '나이팅게일'의 정체는 그룹 씨야 이보람이었다. 2년 전 가왕급 실력에도 불구하고 1라운드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셨으나 다시 용기를 내 가왕 3연승 기록을 세운 이보람은 데이브레이크 이원석과 JK김동욱까지 막강한 상대들을 만나 힘겹게 가왕 석을 지켜왔다.


한편 106대 가왕에 등극하게 된 '노래요정 지니'와 그에 맞서는 8인의 복면 가수들의 치열한 무대는 오는 28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방송된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의눈] 아베를 움직이는 '보이지 않는 손'

· [TF초점] '위버스'로 하나 된 BTS 아미, 소통 강화 '명암'

· '애경 야심작' AK&홍대 1주년 코앞인데…뿔난 점주들 집단 시위 조짐

· [TF초점] '윤석열 사단' 시대 열리나…첫 인사 주목

· [TF초점] "5·18 괴물 집단" 김순례 복귀… 한국당에 '득'일까 '독'일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풀빵닷컴N

작성일2019/07/22 조회수168

댓글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