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신곡 가사 스포일러…'극과 극 분위기' 눈길 

기사입력 2021.04.22 10:03

그룹 하이라이트가 다음 달 3일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21일(위)과 22일(아래) 신곡의 가사를 일부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어라운드어스 제공

5월 3일 미니 3집 'The Blowing' 발매 '완전체 컴백'

[더팩트|원세나 기자] '완전체 컴백'을 앞둔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신곡의 가사를 일부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한층 더 자극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21일과 22일 공식 SNS에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의 첫 번째 리릭(lyric) 하이라이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사진에는 '네게 멈춰 버린 시간들 얼어붙은 날 깨워줘'와 'I’m still here, It's not the end(난 아직 여기 있어, 끝이 아니야)'라는 가사가 담겨있다. 어두운 배경 속 비눗방울로 보이는 것들이 뿌연 연기 사이에서 반짝이는 빛을 내며 신비로운 느낌을 배가시킨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리릭 하이라이트 이미지에는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이 물씬 담겨 반전의 하이라이트를 예고했다. 바람에 흔들리는 듯한 수많은 풀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해가 따스한 분위기를 전하는 가운데 '지금 네가 불어온다 내게로 따스한 바람 날 스칠 때', '네가 걸어온다 내게로 또 불어온다'라는 가사가 시적 감성을 가득 안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상반된 분위기의 이미지와 가사는 이번 신곡이 어떤 장르의 곡으로 탄생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고, 하이라이트는 한층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The Blowing'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공백기 끝에 서서히 다가온다'는 뜻이 담긴 앨범으로, 'BREEZE(산들바람)' 'WIND(바람)' 'GUST(돌풍)'까지 3가지 콘셉트로 구성돼 완성도를 높였다.


하이라이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은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음원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인기기사]

· [탐사이다] 스치기만 하면 '로또'?…보험료 폭탄 '나이롱 환자' 진실

· NYT 인터뷰 文대통령, '美·北 만남' 촉구…마지막 희망과 우려

· 서울중앙지검, 새 총장 오기 전 주요 수사 '속도전'

· '오세훈표 인사' 스타트…산하기관 절반 이상 영향권

· BC카드, 실적 악화에 배당금 줄이더니…임직원 '억소리' 연봉 잔치

· [인터뷰] 이상민 "'조국 사태' 대하는 당 폐쇄성이 가장 문제"

· '고덕 아파트 택배대란' 3주째…"다 같이 불편해요"

· '부동산 정책' 백가쟁명 입단속 나선 민주당

· '달이 뜨는 강', 유종의 미보다 값진 '재발견' [TF리뷰]

· 삼성 합병 의혹 첫 공판…'충수염 수술' 이재용 출석할 듯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