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이슈] "천국에선 행복하렴"…'인천 라면 형제' 8살 동생 끝내 하늘나라로

기사입력 2020.10.21 17:51

26일 인천 미추홀경찰서와 미추홀구 등에 따르면 서울 한강성심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A(10)군의 동생 B(8)군이 이날 오후 4시께 최종 사망판정을 받았다. 사진은 사고가 난 형제의 집. /미추홀소방서 제공

중환자실 치료 중 사망, 형 상태는 호전

[더팩트ㅣ윤용민 기자] 집에서 라면을 끓이다 불이 나 중태에 빠졌던 초등학생 형제 중 여덟살 동생이 한달 여만에 숨을 거뒀다.


26일 인천 미추홀경찰서와 미추홀구 등에 따르면 서울 한강성심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A(10)군의 동생 B(8)군이 이날 오후 4시께 최종 사망판정을 받았다.


B군은 전날 오후 갑자기 상태가 악화돼 일반병실에서 중환자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던 중 사망했다.


다만 온몸의 40%에 3도 화상을 입은 A(10)군은 상태가 호전돼 휴대전화로 원격수업에 참여할 정도의 상태라고 한다.


병원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태는 개인정보라 정확한 확인을 해주기 어렵다"고 전했다.


앞서 A군 형제는 지난달 14일 오전 11시 10분께 인천 미추홀구 용현동 자택 주방에서 난 불로 전신에 화상을 입고 중태에 빠졌다.


경찰은 A군 형제가 라면을 끓여 먹으려다 변을 당한 것으로 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원격 수업을 받아 급식을 먹지 못하고 스스로 끼니를 해결하려다 난 사고일 가능성이 높다.


A군 형제와 그 어머니가 기초생활 수급 대상자로 매달 160만원가량을 지원받아 생활한 사실이 알려지자 전국에서 후원이 잇따랐다. 이렇게 모인 후원금은 대부분 형제의 치료비와 재활비로 쓰일 예정이다.


한편 동생의 비보가 전해지자 맘카페와 인터넷 커뮤니티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천국에선 행복하렴', '너무 눈물이 난다', '앞으로 이런 사고는 정말 없었으면 좋겠다'는 안타까운 반응을 보인 글들이 지속해서 올라오고 있다.


now@tf.co.kr


[인기기사]

· [단독] '타임지 광고 논란' 이재명, 'CNN'에도 1억6900만 원 광고 의뢰

· [TF영상] '민주당 탈당' 금태섭 "정치 행보, 천천히 생각"

· '여행사 뒷돈수수 혐의' 송성환 前 전북도의장, 1심 직위상실형

· 독감백신 접종 뒤 사망자 대부분 고령…"인과성 확인 안돼"

· IMF총재 "한국이 OECD 회원국 중 코로나19 경제피해 가장 적어"

· 추미애 "윤석열, '중상모략' 화내기 전에 사과부터"

· [TF초점] '10조 베팅' 최태원 승부수…반도체서 새판 짠다

· 한전 김종갑, 적자 경영에 일감 몰아주기까지…'끝없는 논란'

· 양희권 페리카나 회장, 미스터피자 인수 '악수'될까 '묘수'될까?

· [단독] 안성기, '급작스런 와병'은 말투 어눌한 '뇌질환' 증상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