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에 '베스트웨스턴' 생긴다…세종NS호텔, 프랜차이즈 계약

기사입력 2020.09.16 18:23

세종NS호텔이 베스트웨스턴 호텔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내년 상반기 문을 열 예정이다. 사진은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모습. /베스트웨스턴 홈페이지 캡처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브랜드 달아…내년 상반기 오픈 예정

[더팩트|한예주 기자] 세종시에 건립 중인 세종NS호텔이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인 베스트웨스턴 이름으로 문을 연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세종NS호텔은 최근 베스트웨스턴과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브랜드를 달게 됐다.


베스트웨스턴은 세계 최대 규모의 다국적 호텔 체인으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국내에도 서울과 군산, 부산, 제주 등에 체인을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세종NS호텔은 세종시 어진동에 지상 8층, 지하 3층, 413객실 규모로 내년 상반기 문을 연다. 레스토랑, 비즈니스 라운지, 연회장, 다목적 회의시설 등을 갖출 예정이다.


호텔 측은 세종시 첫 특급호텔로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전시회(Exhibition)를 중심으로 하는 '마이스(MICE)' 전문 호텔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세종시에는 현재 세종NS호텔과 머큐어 엠배서더 세종호텔, 신라스테이가 들어설 예정이다. 전시·회의 수요가 풍부한데 비해 호텔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라 앞으로 세종 지역에 호텔 투자가 이어질 전망이다.


hyj@tf.co.kr


[인기기사]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KBS 추석 '나훈아 스페셜', 왜 쉬쉬하나

· 2억짜리 아파트, 전셋값 2억1000만 원…'깡통전세' 본격화 조짐

· 곽상도 "추미애, 뭐가 특혜인지 분간도 못해"

· 故 오인혜, '편견' 맞섰지만 못다 이룬 꿈…아름다운 별 되다

· 군복 입은 빅뱅 승리 "성매매 알선 안해" 혐의 대부분 부인

· 이재용 변호인단 "전관예우 주장 등 허위 기사…민·형사 책임 물을 것"

· [TF이슈] '공모전이 뭐라고' 평택 편의점 차량 돌진 '쾅쾅쾅'…30대 여성 구속영장

· 애플, '아이폰12' 빼고 신제품 대거 공개…달라진 점은

· '싸이 흠뻑쇼 17-19' 안방서 즐긴다…18일 SBS 편성

· 기아차, 2027년까지 전용 전기차 모델 7개 출시 "체제 전환 속도"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