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70레벨 이상 모여라"…V4 첫 캐릭터 서버 이전

기사입력 2020.09.16 17:58

'V4'의 게임 화면을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한 캡처 이미지. 원테이크는 시작부터 끝까지 중간에 끊기지 않고 한 번의 컷으로 촬영하는 것을 뜻한다. /넥슨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은 모바일게임 'V4'에서 서버 이전과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했다. 'V4'에서 캐릭터 서버 이전이 진행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70레벨 이상 이용자는 오는 21일까지 원하는 서버로 이동할 수 있게 됐다. 'V4' 상점 접속 시 서버당 이전할 수 있는 최대 한정 인원을 감안해 현재 이동할 수 있는 서버가 표시된다.


소환수와 탈 것의 빠른 변경 기능도 추가됐다. 그 결과 사냥·PvP·보스 몬스터와의 전투 등 상황에 따라 소환수와 탈 것을 빠르게 교체할 수 있게 됐다.


'월드보스·차원 난투전' UI 개편과 함께 동료 일괄 파견, 스킬 교본을 미리 등록하는 기능 등도 추가됐다.


넥슨은 지난 15일 기뉴다·킹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섯 번째 브이포티비 방송을 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규 업데이트와 서버 이전 소개를 시작으로 대장님 코스튬 뽐내기, 미션 펭긴트 돌림판 등이 진행됐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KBS 추석 '나훈아 스페셜', 왜 쉬쉬하나

· 2억짜리 아파트, 전셋값 2억1000만 원…'깡통전세' 본격화 조짐

· 곽상도 "추미애, 뭐가 특혜인지 분간도 못해"

· 故 오인혜, '편견' 맞섰지만 못다 이룬 꿈…아름다운 별 되다

· 군복 입은 빅뱅 승리 "성매매 알선 안해" 혐의 대부분 부인

· 이재용 변호인단 "전관예우 주장 등 허위 기사…민·형사 책임 물을 것"

· [TF이슈] '공모전이 뭐라고' 평택 편의점 차량 돌진 '쾅쾅쾅'…30대 여성 구속영장

· 애플, '아이폰12' 빼고 신제품 대거 공개…달라진 점은

· '싸이 흠뻑쇼 17-19' 안방서 즐긴다…18일 SBS 편성

· 기아차, 2027년까지 전용 전기차 모델 7개 출시 "체제 전환 속도"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