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태풍피해 나눔영성원 곡성센터 1억1000만원 상당 기탁

기사입력 2020.09.16 17:58

전남 나눔 영성원 곡성센터에서 현금5천만원과 쌀국수 6천만 원상당을 울릉군에기탁했다./울릉군 제공

[더팩트 | 울릉=조성출 기자] 울릉도 태풍 피해에 성금이 전국에서 답지하고 있다.


16일 전남 나눔 영성원 곡성센터에서 최근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울릉군을 위해 현금 5000만원과 웰빙가든 쌀국수 3만5000개(6000만 원 상당)의 성금품을 기탁했다.


반정헌 나눔영성원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관광도시인 울릉군에 많은 피해가 있을 텐데 최근 태풍으로 인해 고통이 가중된 울릉군민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마음을 전했다.


허필중 울릉부군수는 "코로나 19와 태풍 피해 극복을 위해 대체식인 쌀국수를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울릉군은 나눔영성원의 성금과 물품을 전달받은 후 기념촬영을 했다./울릉군 제공

이번 성금품은 경북도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울릉 관내 저소득층 및 어려움을 겪는 가구들에 지원될 예정이다.


나눔영성원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은 대구와 이번 폭우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하동군, 구례군에도 성금품을 전달했다.


tktf@tf.co.kr


[인기기사]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KBS 추석 '나훈아 스페셜', 왜 쉬쉬하나

· 2억짜리 아파트, 전셋값 2억1000만 원…'깡통전세' 본격화 조짐

· 곽상도 "추미애, 뭐가 특혜인지 분간도 못해"

· 故 오인혜, '편견' 맞섰지만 못다 이룬 꿈…아름다운 별 되다

· 군복 입은 빅뱅 승리 "성매매 알선 안해" 혐의 대부분 부인

· 이재용 변호인단 "전관예우 주장 등 허위 기사…민·형사 책임 물을 것"

· [TF이슈] '공모전이 뭐라고' 평택 편의점 차량 돌진 '쾅쾅쾅'…30대 여성 구속영장

· 애플, '아이폰12' 빼고 신제품 대거 공개…달라진 점은

· '싸이 흠뻑쇼 17-19' 안방서 즐긴다…18일 SBS 편성

· 기아차, 2027년까지 전용 전기차 모델 7개 출시 "체제 전환 속도"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