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김현주, JTBC '언더커버' 출연…4년만 재회

기사입력 2020.07.08 11:32

지진희(왼쪽) 김현주가 '애인있어요' 이후 4년여 만에 새 드라마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각각 안기부 요원, 인권 변호사 역할을 맡은 두 사람은 특별한 시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다. /이끌엔터테인먼트, YNK엔터테인먼트 제공

안기부 요원·인권 변호사로 연기호흡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배우 지진희 김현주가 '애인있어요' 이후 4년 만에 다시 연기 호흡을 맞춘다.


8일 JTBC는 "새 드라마 '언더커버'(극본 백철현 송자훈 정혜은, 연출 송현욱)가 지진희, 김현주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동명의 BBC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언더커버'는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한정현(지진희 분)과 정의를 위해 최초의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 최연수(김현주 분) 부부의 이야기를 그린다.


'언더커버'는 JTBC '뷰티 인사이드' tvN '또 오해영' 등을 연출한 송현욱 감독과 백철현 송자훈 정혜은 작가가 의기투합한다. 여기에 지진희 김현주는 SBS '애인있어요' 이후 4년 만에 재회해 이익을 명분으로 나라를 쥐고 흔드는 거대한 세력에 맞설 예정이다.


지진희는 오랫동안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한정현으로 변신한다. 경찰대 재학 중 국가안전기획부 요원으로 발탁돼 남다른 순발력과 배짱으로 승승장구하던 그는 극비임무 중 만난 최연수와 사랑에 빠진다.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가짜 신분으로 살아가던 그는 아내 최연수가 공수처장 후보에 오르면서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김현주는 정의와 진실을 위해 살아온 인권 변호사 최연수로 분해 극을 이끈다. 평생 일궈온 신념과 능력을 인정받아 초대 공수처장 후보에 오르는 그는 감춰져 있던 충격적인 진실과 맞닥뜨리게 된다.


지진희는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한정현이 마음에 와닿아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며 "오랜만에 재회한 김현주 배우와의 호흡은 저 또한 기대된다"고, 김현주는 "대본을 읽자마자 인물들 간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흥미롭게 다가왔고 최연수라는 캐릭터에 묘한 이끌림을 느껴 출연하게 됐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는 2021년 상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이슈] 민주당, 싸늘한 부동산 민심에 '휘청'…돌파구 있나?

·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뭐길래…스마트폰으로 직접 해보니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올 가을 트로트 오디션 '4파전', 지상파 가세 '격세지감'

· "윤석열 측근 윤대진, 조국 사퇴 압박" vs "사실무근"

· [단독] "정해진 곳에 찍어라!" 민주당, 목포시의회 의장단 선거 '부정 의혹'

· [내가 본 '박기웅'] 17년째 도전을 멈추지 않는 배우

· [TF초점] 삼성 '반도체· LG '가전' 덕 봤다…3분기도 '장밋빛 전망'

· [TF이슈] "법원도 공범이다"…'웰컴투비디오' 손정우 석방 후폭풍

· [TF확대경] 한양, 10년 만에 증시 입성 재도전…이번엔 성공할까?

· [TF초점] 이낙연 '대세론'에 김부겸 '견제론' 통할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