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SNS 해킹 피해 호소 "2년 추억 뺏어가"

기사입력 2020.07.08 11:13

이세영이 해킹 피해를 입었다고 알리며 "2년 추억을 갖고 장난치는 터키에 사는 해커가 뺏어갔다. 문의는 했지만 답변도 없고 너무 슬퍼서 저절로 살이 빠진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세영 SNS

게시물 모두 사라져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개그맨 이세영이 해킹으로 인해 "2년 추억"을 빼앗겼다.


이세영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소개글과 게시글을 통해 "제 계정이 해킹당했다"고 알렸다. 그가 그간 올린 게시물은 모두 삭제된 상태였다.


그는 다음 글을 통해 "2년 추억을 갖고 장난치는 터키에 사는 해커가 뺏어갔다"며 "문의는 했지만 답변도 없고 너무 슬퍼서 저절로 살이 빠진다"고 적었다.


이세영은 지난 2011년 MBN 공채 개그맨 1기로 데뷔했으며 tvN 'SNL코리아' 시리즈, '코미디빅리그', 온스타일 '더 바디쇼4'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 들어 방송 활동이 예전에 비해 뜸하지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시작하고 커플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개설해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지난달 22일 기준 구독자수 23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이다. 2018년 12월 채널을 개설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1년 5개월 만에 거둔 성과다.


이세영은 유튜브를 비롯해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왔지만 그가 팬들과 댓글로 교감한 대화와 사진 등이 모두 사라지고 말았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이슈] 민주당, 싸늘한 부동산 민심에 '휘청'…돌파구 있나?

·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뭐길래…스마트폰으로 직접 해보니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올 가을 트로트 오디션 '4파전', 지상파 가세 '격세지감'

· "윤석열 측근 윤대진, 조국 사퇴 압박" vs "사실무근"

· [단독] "정해진 곳에 찍어라!" 민주당, 목포시의회 의장단 선거 '부정 의혹'

· [내가 본 '박기웅'] 17년째 도전을 멈추지 않는 배우

· [TF초점] 삼성 '반도체· LG '가전' 덕 봤다…3분기도 '장밋빛 전망'

· [TF이슈] "법원도 공범이다"…'웰컴투비디오' 손정우 석방 후폭풍

· [TF확대경] 한양, 10년 만에 증시 입성 재도전…이번엔 성공할까?

· [TF초점] 이낙연 '대세론'에 김부겸 '견제론' 통할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