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생일 서포트 오픈…축하 봇물

기사입력 2020.07.07 17:35

"장민호, 꽃길만 걸으세요." 팬과 스타가 하나 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3일 트로트 가수 장민호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오픈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트로트 가수 장민호의 생일 이벤트를 오픈했다.


팬과 스타가 함께하는 곳 '팬앤스타'가 지난 3일 장민호 생일 서포트를 열었다. 장민호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여러 장소에 게시되는 글로벌 팬심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특히 그를 응원하는 한 팬이 프로젝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장민호 생일 프로젝트 댓글에는 "장민호 가수 응원합니다. 파이팅 합시다", "장민호 사랑합니다", "늘 응원합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등 팬들의 축하 메시지가 벌써부터 쇄도하고 있다.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생일 이벤트가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벤트는 다음 달 9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인기기사]

· '안희정 조문 논란' 진중권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 정기선 결혼식 참석한 노현정, 마스크 착용에도 눈부신 미모

· 임오경 "마음이 아파서 한 말"…최숙현 父 "안타까워서 그랬겠지"

· 권민아 폭로에 AOA 지민 '소설'→'잘못했다'→'탈퇴·연예활동 중단'

· [단독] "정해진 곳에 찍어라!" 민주당, 목포시의회 의장단 선거 '부정 의혹'

· 삼성전자, '코로나 리스크' 반도체로 넘었다…2분기 '깜작실적'(종합)

· '소급 적용' 불만 폭주…6‧17 보완책 어떤 내용 담길까

· 손정우 인도 불허한 강영수 판사 '대법관 자격 박탈' 청원 급증

· 손흥민·요리스 충돌 이유는? 무리뉴 "아름다운 장면"

· '디지털교도소' 확인해보니…범죄자 신상 외 재판 일정까지 확인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