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7일 팬송 'i'M THE TREND' 발표

기사입력 2020.07.06 15:26

(여자)아이들이 7일 오후 6시 새 싱글 'i'M THE TREND'를 발표한다. 지난 5일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한 곡으로 민니와 우기가 팬덤 네버랜드를 생각하며 만든 팬송이다. /큐브엔터 제공

5일 콘서트서 첫 공개…히트곡 제목 포인트 가사로 활용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최근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한 팬송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i'M THE TREND(아임 더 트렌드)'를 발표한다. 'i'M THE TREND'는 민니와 우기가 팬덤 네버랜드를 생각하며 만든 팬송이다.


이 곡은 지난 5일 개최한 (여자)아이들 첫 단독 콘서트 'I-LAND : WHO AM I(아이랜드 : 후 앰 아이)'에서 처음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음원 출시로 이어졌다.


(여자)아이들은 본인들의 대표곡인 'LATATA(라타타)', 'Senorita(세뇨리따)', 'Uh-Oh(우오)', 'LION(라이언)', 'Oh my god(오마이갓)' 등을 'i'M THE TREND'의 포인트 가사로 활용해 재미를 더했다.


(여자)아이들은 6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i'M THE TREND'의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보라색 여행 가방 위에 대표곡의 로고 스티커와 발매 일자가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다.


소속사는 "(여자)아이들 첫 단독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한 앙코르 곡 'i'M THE TREND'를 통해 콘서트의 감동과 여운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현장] '정몽준 장남' 정기선의 신부 웨딩드레스 웅성웅성…왜

· 정기선 결혼식 참석한 노현정, 마스크 착용에도 눈부신 미모

· "죽으면 책임진다니까" 구급차 막아선 택시기사…청원, 50만 명 넘었다

· 권민아 폭로에 AOA 지민 '소설'→'잘못했다'→'탈퇴·연예활동 중단'

· [TF비즈토크] '상장잭팟' SK바이오팜 직원들, '퇴사 고민'한다고요?

· [허주열의 정진기(政診器)] 소 잃고 외양간도 못 고치는 통합당

· 이순재 "매니저에 사과…내 부덕의 소치"

· 'n번방' 성착취물 30대 구매자 신상공개 불가 결정

· 우원식, 당권 경쟁 빠진다…이낙연·김부겸 양자 체제로

· [TF현장] '조국 수사' 검사 법정서 호소…"뒤탈 날 사건 같았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