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서지혜 첫 만남에 월화극 2위 등극

기사입력 2020.05.26 07:45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송승헌과 서지혜가 우연히 비행기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다.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캡처

지상파 월화극 2위로 순조로운 출발

[더팩트|이진하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지상파 월화드라마 시청률 2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밤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1, 2화는 전국 일일 시청률 4.8%, 6.1%를 기록했다. 지상파 중 '굿캐스팅'(6.9%, 8.5%)의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에 등극했다.


이날 '저녁 같이 드실래요' 1, 2화에서는 정신과의사 겸 음식 심리치료사 김해경(송승헌 분)과 온라인 콘텐츠 제작 회사의 PD 우도희(서지혜 분)가 비행기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이날 도희는 제주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남자친구 영동(김정현 분)의 프러포즈를 기대하며 옆자리에 앉은 김해경에게 "제가 프러포즈받을 거 같은데 축하 메시지 하나만 남겨달라"며 요청했으나 김해경이 거절했다.


제주도에 도착한 도희는 남자친구 레스토랑으로 향하던 중 비행기에서 마주쳤던 승무원(서은수 분)과 영동이 바람피우는 장면을 목격하고 분노했다. 도희는 영동을 향해 "너랑 밥 먹기 싫어졌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의지로 밥을 먹어야 하는데 너랑 먹을 때 의무로 먹어야 했다"고 말하며 돌아섰다.


해변으로 향하는 도희를 본 해경은 극단적인 선택을 한다고 생각해 그를 말리다가 바다에 빠지게 된다. 가까스로 바다에서 올라온 해경은 젖은 옷 대신 꽃무늬 옷을 입고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방송 말미 도희에게 해경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라고 물으며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펼쳐질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서지혜와 '사랑의 불시착'에서 인연을 맺은 김정현이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기도 했다.


jh311@tf.co.kr
[연예기획팀|ssent@tf.co.kr]


[인기기사]

· [단독포착] '삼중고' 조국 정경심 부부의 '재충전' 휴일 외식

· [TF현장] "재주는 곰이 부리고"…휠체어 탄 이용수 할머니 '분노'

· [스페셜인터뷰90-임기홍] '개그맨 웃기는 작가' 40년, "은퇴 아닌 조퇴"

· 삼성 해고 시위 시민단체, 이재용 자택 앞 '삼겹살·소주 먹방'

· [TF이슈] 기자회견 '불참' 윤미향, 다음 행보에 관심 집중

· 비프리, 킹치메인 폭행→경찰 연행→조롱 영상

· 고진영 vs 박성현 세기의 대결 '무승부'…상금 모두 기부

· [TF초점] '뿔난' 택시업계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택시만 콜 준다"

· "엄마와 헤어졌지만"…'미우새' 이태성, 아들 편지에 눈물

· [TF비즈토크] "中 출장 우려에도…" 이재용 부회장 '위기 극복' 앞장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