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미니막스' 글로벌 출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지원"

기사입력 2020.01.17 14:26

'미니막스'는 게이머가 신이 돼 관찰과 개입을 통해 승패에 영향을 주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은 공식 게임플레이 미리보기 한 장면 /유튜브 캡처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넵튠 자회사 님블뉴런이 자체 개발 실시간 전략 대인전(PvP) '미니막스 타이니버스'를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미니막스'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스팀에서 글로벌 출시를 기점으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회사 측은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1대 1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미니막스'는 스팀 플랫폼에서 앞서 해보기 서비스 기간을 1년간 거쳤다. '에일라이'와 '크뤠아'로 나뉜 두 소인국 종족 간 전쟁에 게이머가 신이 돼 그들을 돕고 이끈다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개입 액션과 전략 기반 1대 1 실시간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짧은 시간 안에 승부가 결정돼 빠르고 단순한 게임 특징을 지향하는 점도 특징이다.


님블뉴런 관계자는 "그동안 플레이어 피드백을 바탕으로 매칭 시스템과 연습 모드 및 커스텀 매치, 챔피언 캐릭터 중심의 작전과 게임 플레이 방식을 다듬어왔다"며 "특히 모바일에서는 챔피언 캐릭터를 직접 손으로 조작하는 독특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최적화를 통해 만족할 수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TF초점] 태연, '믿듣탱'의 위엄

· [AFC U-23] '쌀딩크' 박항서 매직 이번엔 안 통했다!

· [TF초점] 안철수에 목매는 황교안…왜?

· 윤석열 "직접수사 축소 안 돼"…추미애 직제개편 반대 공식화

· 침묵 깬 주진모 "모든 분께 죄송...부도덕한 짓 없었다"

· '성폭행 의혹' 김건모 경찰 출석…질문에 묵묵부답

· '못난이 감자로 시작된' 신세계표 '착한 경영' 업계 트렌드 확산할까

· "시스템 공천이라더니"…민주당 전략공천 13곳 뒷말 무성

· [TF초점]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심폐소생 가능할까

· 고은아, 전 소속사 폭로 "엎드려뻗쳐 후 야구방망이로 폭행"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