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9만 원' 갤럭시 A10e 출시 "자녀에 선물하세요"

기사입력 2020.01.17 09:00

삼성전자가 대화면을 적용한 '갤럭시 A10e'를 17일 출시한다. /삼성전자 제공

얇고 가벼운 콤팩트한 디자인,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 적용

[더팩트│최수진 기자] 삼성전자가 자녀를 위한 첫번째 스마트폰으로 제격인 '갤럭시 A10e'를 17일 출시한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대화면을 적용한 '갤럭시 A10e'는 카메라, 배터리 등 스마트폰 기본 기능에 충실하며,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삼성 키즈 홈'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A10e'는 141g의 가벼운 무게와 8.4mm의 얇은 두께로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해 저학년의 자녀들도 한 손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젤을 최소화한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대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갤럭시 A10e'는 전·후면 모두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적용해 고화질의 셀피를 촬영할 수 있고, F1.9 조리개를 탑재한 후면 카메라로 다양한 순간을 더욱 밝고 선명하게 기록할 수 있다.


또한, 3000mAh의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마이크로SD 슬롯을 지원해 최대 512GB 메모리 용량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는 자녀의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을 걱정하는 부모들을 위해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삼성 키즈홈' 서비스를 지원한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A10e'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이동통신사 및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9100원이다.


삼성전자는 방학과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3월 31일까지 '갤럭시 A10e'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A10e' 구매 후, 영어 학습 서비스 '로제타스톤'을 신규 구독하는 고객에게 '뉴 로제타스톤'과 '로제타스톤 1:1 화상 영어' 3개월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클리어 커버', 팝소켓의 팝그립', 자신만의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배경화면 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jinny0618@tf.co.kr


[인기기사]

· '불출마 선언' 중 울던 김현미 "동네 물 나빠졌네" 발언 논란

· [강일홍의 연예가클로즈업] '반박 자료 확보' 김건모, '미투 프레임' 벗을까

· [신진환의 '靑.春'일기] 싹 다 갈아엎는 '유산슬 국정'을 기대한다

· [TF초점] 검찰 직접수사부서 줄어들면 누가 웃을까

· [TF이슈] '찍히면 죽는다?'...주진모 해킹 2차 가해 논란

· 與, 공관위 "다양성 추구"…"친문 체제 강화" 지적도

· '못난이 감자로 시작된' 신세계표 '착한 경영' 업계 트렌드 확산할까

· [TF초점] 정부의 '남북관계' 강조…'개별관광' 실현되나?

· [TF댓글뉴스] 박지민, 악플러 사이다 대응..."더 세게 욕하지"

· [TF초점] 제92회 아카데미, 거장들의 대결...韓 영화 빛 볼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