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19' 이용자 예측 한국시리즈 우승팀은 '두산 베어스'

기사입력 2019.10.22 13:34

컴투스가 '컴투스프로야구2019' 공식 카페 이용자 설문을 통해 '2019 KBO 한국시리즈' 우승팀을 예측했다. 사진은 '컴투스프로야구2019' 진행 화면 /게임 캡처

두산 베어스 근소한 우세, MVP는 키움 박병호 예상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프로야구2019(컴프야2019)' 이용자들이 예측한 올해 한국시리즈 우승팀은 '두산 베어스'로 나타났다.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19'에서 공식 카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이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22일 밝혔다.


'컴프야2019' 이용자들은 올해 한국시리즈에서 '두산 베어스'가 '키움 히어로즈'를 상대로 근소하게 우세할 것으로 점쳤다. 5년 연속 한국시리즈 무대를 밟는 관록의 '두산 베어스'와 5전3선승제 플레이오프를 단 3경기 만에 끝내고 한국시리즈에 진출해 기세가 오른 '키움 히어로즈'의 맞대결인 만큼 치열한 접전을 예상했다.


'두산 베어스'가 우승할 경우 4승 2패(28%)가 가장 높게 예측됐다. 그 뒤는 4승 1패였다. '키움 히어로즈'의 경우 4승 2패 경기 결과가 23%로 가장 높았다. 4승 3패 접전은 그 뒤를 따랐다.


한국시리즈 MVP 예상에선 '키움 히어로즈' 간판선수들이 대거 거론됐다. 먼저 올 시즌 정규리그에서만 33홈런을 기록하며 통산 5번째 홈런왕 타이틀을 차지한 박병호가 '컴프야2019' 이용자들의 가장 높은 지지를 받았다. 뒤이어 외국인 선수 최초 '투수 3관왕'을 휩쓸며 정규시즌을 지배한 두산 에이스 투수 조쉬 린드블럼이 2위에 올랐다 3위는 플레이오프에서 준수한 활약을 펼치며 팀의 한국시리즈 진출을 견인한 김하성(키움)이 차지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한국시리즈는 막강한 전력의 두 팀이 맞붙게 된 만큼 컴프야 이용자들의 우승팀 예측 결과에서도 팽팽한 접전이 예상됐다"고 밝혔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단독포착] 노태우 전 대통령, 건강 이상설 무색 '장군의 모습'

· 성현아 "무죄 판결까지 3년…돈 잃고 깨달음 얻어"

· [이재용 파기환송심] 원심 파기=구속수감? 법조계 "감경 요소 있다"

· 마약 밀반입 혐의 홍정욱 딸 불구속 기소

· [TF이슈] LG하우시스 해명에도 '단열재 발암물질' 불안 증폭

· [TF현장] '재정 확대·검찰 개혁' 강조한 文 대통령…野 '엑스자 표시'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60-김충훈] 배우 김수현 아버지의 '고충', "제 길은 따로 있다"

· [단독] 나문희 김수미 '친정엄마' 제작자 잠적, '30억 사기피해' 파장

· '99억의 여자' 조여정 스틸 공개…눈빛부터 열연

· [TF초점] '갤럭시폴드' 일반 판매 시작…'아이폰11' 맞서 안방 사수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