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생일 맞아 '미라클'한 축하 전광판

기사입력 2019.09.17 19:21

"유아, 생일 축하해" 17일 그룹 오마이걸 유아의 생일을 맞아 서울 마포구 합정역에 있는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오마이걸 유아 생일 축하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7일 '팬앤스타'는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상영 중인 오마이걸 유아 생일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 16일 '팬앤스타'는 유아 이벤트를 오픈하고 100%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아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뿌잉키위'는 "오마이걸 유아의 25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언제나 좋을 일만 가득하기를"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옴망진창'은 "옴걸의 유샤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파이팅!"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마이걸샤샤'는 "유아야 미라클에게 와줘서 고마워. 언제나 응원할게"라고 축하했다.


한편 유아가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 8월 5일 썸머패키지 '번지(BUNGEE (Fall in Love))'를 발매했다.




narae@tf.co.kr


[인기기사]

· [TF현장] 황교안 '삭발' 뒤 동요 '등대지기' 부른 한국당… 왜?(영상)

· [TF이슈] 황교안 이어 김문수도 '삭발'… 다음은 나경원?

· [TF포토] 올림머리 대신 머리핀 꽂은 박근혜

· [TF기획-훈민정음 상주본 미스터리①] 잘못 끼운 첫 단추, 실종된 '문화재'

· 해쉬스완, 정국 열애설에 소환→부인→"역겨워"...왜?

· [TF초점] 포스트 '조국' 정국 정기국회 또 '파행'

· [TF포토] '로코 여왕' 공효진, '사랑스러운 미소'

· '-32kg' 다이어트 후 건강에 무리 온 유재환

· [TF사진관] 숙이고 또 숙이고...오늘은 '수그리' 조국

· '넘어뜨려야 산다' TV·5G·배터리 산업계 '총성 없는 전쟁터'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