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안아주세요!' 챔피언십 이색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9.09.10 08:45

(제공=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이 대회와 더불어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며 주위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이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인천 영종도에서 열리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안아주세요!' 이색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하나그룹은 대회 기간 동안 안경 기부단체 '안아주세요'를 통해 안경 기부자에게 대회 무료 관람을 허용한다. 


기부방법은 근시, 돋보기, 선글라스 등 안 쓰는 안경테가 파손되지 않고 렌즈가 있는 상태의 안경을 입장할 때 제시하면 된다.


박폴 하나금융그룹 스포츠마케팅 팀장은 "모쪼록 안 쓰는 안경을 활용해 도울 수 있는 분들이 많으니, 대회를 관람하시면서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단체 '안아주세요'는 "안 쓰는 안경을 아시아, 아프리카 이웃들에게 전해 주세요"라는 뜻으로 헌 안경, 집에서 쓰지 않는 안경 등을 모아 제3세계에 보내는 청소년 청년 NGO단체다.


정한철 기부단체 회장은 "쓰지 않는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기부받아 아시아와 아프리카 현지에서 새 안경을 맞춰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RTK뉴스에 있으며 RTK뉴스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