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팀 K리그 vs 유벤투스' 친선경기 생중계

기사입력 2019.07.19 13:49

메가박스가 오는 26일 열리는 친선 경기를 극장에서 생중계 한다. /메가박스 제공

26일 열리는 친선경기를 극장에서?

[더팩트|박슬기 기자] K리그 선수들과 유벤투스의 경기를 극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는 19일 "오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팀 K리그'와 '유벤투스' 간 친선경기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유벤투스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속한 이탈리아 명문 축구 클럽이다. 이번 친선경기를 위해 1996년 이후 23년 만에 방한한다.


호날두가 이끄는 유벤투스에 대적할 K리그 올스타팀은 지난 16일 공개됐다. 팀 K리그의 베스트 11은 최다득표를 얻은 조현우 골키퍼를 비롯한 이동국, 박주영 등 포지션별 팬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지난 3일 판매에 들어간 경기 입장권은 2시간 30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으며, 입장권 수익만 약 60억 원에 이른다. 이는 한국 프로스포츠 단일 경기 사상 최고액이다.


메가박스는 역사적으로 기억에 남을 이번 친선경기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 특별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생중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생중계는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메가박스 코엑스, 신촌, 목동, 동대문을 비롯해 전국 일부 지점에서 스크린 관전이 가능하다. 한편 티켓 예매는 19일부터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가능하며, 상영 지점별로 일반관뿐만 아니라 컴포트, MX 등 특별관 예매도 가능하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이슈] 한국 ARMY들 뿔났다...BTS 일본 팬클럽 별도 운영에 '반발'

· 부건에프앤씨 매각설 수면에 ...'임블리' 행보에 쏠린 눈

· [TF포토] '역시 세계 1위 미녀!'…나나, '완벽한 비주얼'

· "아직 10대인데…" 김사무엘, 해체→데뷔 실패→소속사 분쟁→父 죽음

· [TF확대경] '마약에 음주에"...예학영, 복귀 의지 없나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