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포토] 린킨파크 조한, 멤버들 일상 담은 사진전 '캐리온' 개최

기사입력 2019.07.18 17:50

세계적인 미국 팝 밴드 린킨파크의 한국계 멤버 조한(Joe Hahn)이 18일 오후 서울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열린 '캐리온(CARRY ON)' 팝업 사진전시 파티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세계적인 미국 팝 밴드 린킨파크의 한국계 멤버 조한(Joe Hahn)이 18일 오후 서울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열린 '캐리온(CARRY ON)' 팝업 사진전시 파티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캐리온(CARRY ON)'은 린킨파크의 가장 최근 월드투어인 '원 모어 라이트(One More Light)' 시기에 멤버들의 매우 사적이고 친밀한 찰나의 순간을 담아낸 시리즈로, 8월 14일부터 파라다이스 시티 인천에서 한 달간 전시된다. 조한은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며 국내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미국 팝 밴드 린킨파크의 한국계 멤버 조한(Joe Hahn)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 '캐리온(CARRY ON)'을 개최한다.






18일 오후 서울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열린 '캐리온(CARRY ON)'은 린킨파크의 가장 최근 월드투어인 '원 모어 라이트(One More Light)' 시기에 멤버들의 매우 사적이고 친밀한 찰나의 순간을 담아낸 시리즈다.



전시장을 소개하는 조한



자신이 직접 찍은 사진들로 채워진 전시공간















사진 앞에서 포즈취하는 조한



'린킨파크 멤버들의 생생한 모습 보러 얼른 오세요!'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인기기사]

· [TF기획-정치권 '아싸' <하>] 조경태 "기본 안 된 정치인 많아"

· [TF현장] 고 정두언 의원 애도 발걸음…"진보·보수 뛰어넘은 분"

· [연예가클로즈업] 한 달 공연 수입 600억 'BTS'와 '빅히트'의 영예로운 길

· [신진환의 '靑·春'일기] 고삐 풀린 軍, 길어지는 文대통령 '침묵'

· [TF초점] 검찰총장 윤석열 '세마리 토끼' 잡을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