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부코페', '코미디 스쿨어택!'으로 '기대 UP'

기사입력 2019.07.18 17:53

제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측이 지난 17일 부산의 중 고등학교에서 깜짝 사전행사를 진행했다.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조직위원회 제공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오는 8월 23일 개최

[더팩트|박슬기 기자] 제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이 부산에서 깜짝 게릴라 행사를 진행했다.


'부코페' 측은 "코미디언들이 지난 17일 부산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미디 스쿨어택!'을 진행해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라고 18일 밝혔다.


유명 코미디언들은 부산의 초읍중학교와 예문여자고등학교를 깜짝 방문해 다양한 코미디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의 MC는 대표 크리에이터 조재원이 맡아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제7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오는 8월 23일 개최된다.

'코미디 스쿨어택!'에서는 칭찬하고 싶은 학생, 친구, 선생님 등을 선정하는 '칭찬 릴레이'와 댄스, 노래, 랩 배틀 등 자신의 끼를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아무끼대잔치' 코너가 진행됐다. 또 학생들이 직접 코미디를 체험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여기에 퍼포먼스 듀오 크로키키 브라더스가 지원사격으로 등장해 장내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제7회 '부코페'는 오는 8월 23일 개최된다. 이후 9월 1일까지 10일간 부산 센텀시티 내 공연장과 부산 주요 외부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기획-정치권 '아싸' <하>] 조경태 "기본 안 된 정치인 많아"

· [TF현장] 고 정두언 의원 애도 발걸음…"진보·보수 뛰어넘은 분"

· [연예가클로즈업] 한 달 공연 수입 600억 'BTS'와 '빅히트'의 영예로운 길

· [신진환의 '靑·春'일기] 고삐 풀린 軍, 길어지는 文대통령 '침묵'

· [TF초점] 검찰총장 윤석열 '세마리 토끼' 잡을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