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스타라이브2' 강지혜·최설화, 브라질 여행기 공개

기사입력 2019.07.18 13:29

인플루언서들의 여행기가 'in스타라이브 시즌2'에서 방송된다. /패션엔 제공

19일 오후 8시 방송

[더팩트|박슬기 기자] 헤어 디자이너 강지혜와 바디 디자이너 최설화의 브라질 여행기가 'in스타라이브 시즌2'에서 공개된다.


오는 19일 오후 8시 티캐스트 계열 여성 채널 패션엔에서는 'in스타라이브' 시즌2가 방송된다. 시즌1에서는 파워 인스타그래머 5인의 라이프 스타일이 담겼다면 이번엔 헤어 디자이너 강지혜와 바디 디자이너 최설화의 브라질 여행기와 현지에서 접한 K-문화를 보여줄 계획이다.


또 강지혜와 최설화, 브라질 모델 폴라도르 히타는 브라질 현지 문화와 음식, 유행 등 현지 정보도 소개할 전망이다.


이 프로그램을 제작한 (주)인터오리진의 오영근 대표는 "in스타라이브는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더욱 쉽고 재밌게 브라질 여행기와 현지 문화, 음식, 유행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시즌별로 한국은 물론 전 세계의 다양한 여행지와 현지의 문화와 유행 등을 소개하는 즐거운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 "한국의 인플루언서만이 아닌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도 함께 출연해 서로의 국가에 대한 문화와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psg@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기획-정치권 '아싸' <하>] 조경태 "기본 안 된 정치인 많아"

· [TF현장] 고 정두언 의원 애도 발걸음…"진보·보수 뛰어넘은 분"

· [연예가클로즈업] 한 달 공연 수입 600억 'BTS'와 '빅히트'의 영예로운 길

· [신진환의 '靑·春'일기] 고삐 풀린 軍, 길어지는 文대통령 '침묵'

· [TF초점] 검찰총장 윤석열 '세마리 토끼' 잡을까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