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오는 7일, 컬처브랜드 '아트피버' 팟캐스트 런칭

기사입력 2019.05.03 15:01

오는 7일 컬쳐 브랜드 '아트피버'(대표 주기윤)가 문화 예술 지원 사업으로 '아트피버. 문화예술의 열정' 이라는 팟캐스트를 런칭한다.?


아트피버에 따르면, 이 팟캐스트 시리즈에는 아티스트, 디자이너, 셀러브리티, 문화예술 각 분야 리더들이 출연해?자신의 일과 미래에 대한 꿈을 주제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의 진행은 아트피버 주기윤 대표, 조진호 음악감독, 이성은 드라마작가, 김지형 아나운서, 김형근 뮤지컬배우, 신은미 한국화가 등이 패널로 나와 다양한 주제로 전달한다.?


첫회(7일)에서는?김지형 아나운서가 출연해 대중들이 궁금해 하는 아나운서의 세계와 아나운서가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정보를 주제로 이야기한다.


2회(14일)에서는 조진호 음악감독이 출연해서 가수,?작곡가,?프로듀서,?드라마 음악감독으로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를 전하였다.?


다음 회는 한국화가 신은미 작가가 출연해서 작가로 살아가며 힘들었던 현실과 새로운 시도를 통한 극복 그리고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4회는 김형근 뮤지컬 배우가 출연해 뮤지컬 배우를 꿈꾸며 노력했던 과정과 '도전'을 주제로 이야기했다.?


그는 젊은 배우로서의 불안감 극복, 현실, 그리고 꿈에 대해 담론을 나눴다.?


아트피버의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주기윤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진솔한 대화를 통해 생각과 사고를 자극시키고, 영감(CREATIVE)을 불어넣을 수 있는 '아트피버. 문화예술의 열정' 시리즈를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저희는?젊고 참신한 아티스트들에게 용기를 심어주고, 현존하는 문화예술가들의 삶을 현실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누구나 아티스트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주기 위해?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한편 '아트피버. 문화예술의 무한 열정' 시리즈는 이달?7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공개되며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에서 청취할 수 있으며, 클립영상은 방송 이후 재편집돼 유튜브를 통해 차례대로 방송될 예정이다.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RTK뉴스에 있으며 RTK뉴스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