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日 코에이테크모게임즈와 '진·삼국무쌍8 모바일' 개발 계약

기사입력 2019.03.15 15:05

넥슨이 '진·삼국무쌍8 모바일'을 개발 중이다. '진·삼국무쌍8'은 시리즈 최신작이다. /넥슨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은 일본 코에이테크모게임즈와 라이선스 활용 계약을 체결하고 모바일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진·삼국무쌍8 모바일'(가제)을 개발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넥슨 원(One)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진·삼국무쌍8 모바일'은 코에이테크모 '진·삼국무쌍8'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오픈월드와 액션 등 원작의 특징을 손안의 방식으로 구현했다.


이번 계약으로 넥슨은 자체 개발작 '진·삼국무쌍8 모바일'의 글로벌 배급 판권을 보유하게 됐다. 넥슨 측은 "한층 두터워진 모바일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고 평가했다.


송근욱 넥슨 원스튜디오 디렉터는 "무쌍류 대표 게임인 '진·삼국무쌍8' 지식재산권을 모바일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으로 개발하게 됐다"며 "오픈월드에서 특유의 액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진·삼국무쌍8'은 코에이테크모게임즈 인기 액션 게임의 최신작이다.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무장을 조작해 전장을 누비면서 몰려오는 적을 쓰러뜨리는 '무쌍계 액션' 방식을 취하고 있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FNC "FT아일랜드 최종훈, 탈퇴 결정...연예계도 은퇴"(공식)

· [TF현장] '버닝썬' 사태 여야 질타… 민갑룡 경찰청장 '한숨만'

· [TF초점]불붙은 '버닝썬 게이트', '몸통 추적'으로 번지나

· [TF현장] '끝=시작'…봄을 몰고 돌아온 마마무의 '고고베베'(종합)

· 용준형 "입장 번복 죄송...반성하고 반성하며 살겠다"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