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서울·평양 '맑음'…내일 서해안부터 비

기사입력 2018.09.19 00:05

남북정상회담 이틀째인 오늘(19일)은 평양과 서울등 한반도 전체가 대체로 맑겠다. 사진은 정상회담이 열리고 있는 평양의 가을하늘. /평양사진공동취재단


[더팩트 | 최용민 기자] 남북정상회담 이틀째인 오늘(19일)은 평양과 서울등 한반도 전체가 대체로 맑겠다.


전국 아침 최저 기온은 14~21도, 한낮 최고 기온은 23~27도다. 서울 아침기온은 19도이고 정상회담이 열리는 평양은 14도, 낮 최고기온은 서울 24도, 평양 26도를 보이겠다.


점점 더 서늘해지는 가을 속에 낮 기온이 어제보다 더 떨어지기 시작해 일교차가 10도 가까이 벌어지겠다.


밤부터는 점차 흐려져 제주를 시작해 내일 전국에 비가 오겠다. 예상 강수량은 5㎜ 미만이다.


중서부와 남부 일부 지역은 대기가 정체돼 오전 미세먼지 농도가 다소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주 해안과 남해안에는 높은 물결이 해안 도로나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먼바다에서 0.5m~2m, 서해와 남해 먼바다에서는 0.5~1.5m로 일겠다.




leebean@tf.co.kr

사진기획부 photo@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