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다시보기] '라이프 더 비기닝' 이동욱X조승우, 믿고 보는 조합 예고

기사입력 2018.07.18 07:53



이동욱(위 왼쪽) 조승우 주연의 드라마 '라이프'가 오는 23일 처음 방송된다. /JTBC '라이프 더 비기닝' 캡처

이동욱X조승우 주연 '라이프' 23일 첫 방송

[더팩트|박슬기 기자] 배우 이동욱, 조승우 주연의 '라이프'가 베일을 벗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라이프'(극본 이수연, 연출 홍종찬 임현욱)는 17일 '라이프 더 비기닝'이라는 제목으로 미리 보기 편을 공개했다. 극 중에서 첨예한 대립을 하는 이동욱과 조승우의 캐릭터 소개와 배우들의 출연소감 등이 공개됐다.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의학 드라마다. 특히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와 조승우가 다시 만나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전작 '도깨비'로 사랑을 받은 이동욱도 함께해 기대를 높인다.


이동욱은 출연계기에 대해 "작가에 대한 믿음이 컸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라이프'에 작가님의 전작을 함께 했던 분들이 많이 계신다. 제가 끼어든 느낌이 안 들게 잘 묻어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극중 이동욱은 의사로서 신념을 중시하는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을 맡았다. 이 인물은 좀저첨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다. 병원 내에서 벌어지는 일에도 무관심한 듯 보이지만 마음속에 의사가 가야 할 길에 대한 뚜렷한 기준을 갖고 있다.


이동욱은 "기존 의학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은 특이하거나 천재적인 모습이 많았는데 진우는 평범해서 더 매력 있는 인물인 것 같다"고 소개했다. 또 그는 "제가 의학 드라마를 본격적으로 한 적이 없어서 갈증이 있었다. 기존 의학드라마와 결이 달라서 많이 끌렸다"고 말했다. 이동욱은 "병원 내에서 일어나지만 우리가 지금까지 몰랐던 그런 문제들을 꼬집고 파헤치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동욱(위쪽)과 조승우는 극중 첨예하게 대립하는 캐릭터를 맡았다. /JTBC '라이프 더 비기닝' 캡처

조승우가 연기하는 구승효는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다. 끊임없이 사업 방향을 구상하고 앞으로 닥칠 상황을 플랜B까지 예측하고 대비하는 실력자다. 조승우는 "'내가 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많이 들었다. '비밀의 숲' 이 끝난 지 1년밖에 안 됐는데 황시목이라는 역할에서 벗어나서 구승효란 역할을 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많이 됐다"며 "그동안 했던 작품 중에 가장 고민을 길게 한 작품이었다"라고 털어놓았다.


조승우는 극 중 맡은 구승효 역에 대해 "능력도 있고 정확하고 칼 같고, 밀어붙일 때 확 밀어붙일 수 있는 추진력 있는 사람이다"라고 소개했다.


또 이동욱은 조승우와 호흡에 대해 "현실적으로는 막 웃고 떠들다가 '슛' 들어가면 정색을 한다"며 "촬영 현장에서 웃음이 끊이질 않는다"고 밝혔다. 조승우는 이동욱에 대해 "귀여운 동생 같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처음 방송된다.



psg@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