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영상] 현아, 페스티벌서 상의 탈의 속옷만 입고 열창 "역시 패왕색"

기사입력 2018.07.18 05:00

현아, 섹시 몸매 과시. 가수 현아가 13~14일에 열린 '미드나잇 피크닉 비치 페스티벌'에서 입고 있던 크롭탑을 벗어던지며 속옷만 입고 열창해 시선을 모았다. /현아 SNS

현아 선명한 복근 드러내며 섹시 몸매 과시

[더팩트|이진하 기자] 가수 현아가 무대 위에서 상의를 탈의하는 화끈한 퍼포먼스로 팬심을 술렁이게 했다.


현아는 15일 0시 강원도 고성에서 열린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에 참여해 화끈한 상의 탈의로 축제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현아의 갑작스러운 퍼포먼스는 여름 해변가의 뜨거운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날 현아는 통이 크고 펑퍼짐한 청바지에 노란색 크롭탑을 입어 매끈하고 선명한 복근을 과시했다. 무대 위에서 자신의 노래 '빨개요'를 열창하던 현아는 객석의 열띤 반응에 보답(?)하듯 입고 있던 노란색 크롭탑을 한손으로 벗어던졌다.



현아는 관객들의 환호에 흥을 주체하지 못하며 검은 속옷만을 입고 무대 위에 카리스마를 뽐냈다. /독자 제공

예상하지 못한 현아의 화끈한 퍼포먼스에 관객들은 일제히 환호하며 핸드폰으로 영상을 찍기 시작했다. 현아는 그런 모습을 더욱 즐기듯 검은 속옷만 입은 채 더욱 열정적인 춤과 노래로 무대 위에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번 현아가 오른 무대는 서핑과 음악이 어우러진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이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서핑 문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축제다. 장소는 서핑의 중심인 강원도 고성군 삼포해변에서 진행돼 서퍼들 뿐만 아니라 바다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함께 모여 한여름밤의 바다를 뜨거운 열기로 가득 매웠다.


한편, 현아는 오는 18일 후이, 이던과 함께 트리플 H의 두 번째 미니앨범 '레트로 퓨처리즘'(REtro Futurism)으로 컴백한다.



jh311@tf.co.kr
[대중문화이슈팀|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