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희♥윤지혜, 결혼 5개월 만에 득녀 "태어나줘서 고마워"

기사입력 2018.07.17 14:35

이원희(왼쪽)와 윤지혜가 지난 16일 부모가 됐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써드마인드스튜디오, 봉드 제공

'국대 부부' 이원희 윤지혜, 16일 득녀

[더팩트|박슬기 기자] 전 유도 국가대표 이원희와 전 탁구 국가대표 윤지혜 부부가 결혼 5개월 만에 부모가 됐다.


이데일리는 17일 "윤지혜는 지난 16일 경기도 분당의 한 병원에서 딸 예하 양을 순산했다"며 "현재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한 상태다"라고 보도했다.


윤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판이 #고생했어요 #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글을 남겼다. 또 갓 태어난 예하 양의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윤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어나줘서 고맙다"며 갓 태어난 아기의 사진을 올렸다. /윤지혜 인스타그램

이원희와 윤지혜는 지난 2월 28일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국가대표 선, 후배로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 윤지혜가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은 이원희에게 큰 힘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원희는 2004년 아테네올림픽 남자 유도 73kg급에서 금메달을 딴 바 있다. 2006년 도하 아시안게임에서도 금메달을 땄다. 윤지혜는 2004년 아테네올림픽 탁구 국가대표로 활약, 현재는 초등학교 탁구 코치로 활동 중이다.



psg@tf.co.kr

[대중문화이슈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