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혜와 결혼' 노지훈 손편지 "아빠돼요…영원히 사랑해"

기사입력 2018.04.20 00:00



노지훈, 이은혜와 결혼 발표. 가수 노지훈(왼쪽)이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유튜브 영상 캡처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저 아빠됩니다."


가수 노지훈이 자필 손편지로 모델 이은혜와 결혼 소감을 전했다.


노지훈은 19일 인스타그램에 "글씨가 악필"이라며 "너무 큰 관심과 사랑, 응원, 축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손으로 쓴 편지를 공개했다.


직접 쓴 편지에서 노지훈은 "'위대한 탄생'이라는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1세 노지훈이 벌써 29세가 되었네요"라며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너무나도 큰 사랑, 큰 애정을 받아왔습니다. 매일이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했습니다"라고 인사했다.


노지훈은 "지훈홀릭 여러분! 저 아빠됩니다. 결혼합니다. 6년 전 우연한 계기로 만나 친구로 지내다 작년 말 쯤부터 연인으로 감정을 키워왔습니다. 친구일 때나 연인일 때도 변합없이 사람 노지훈을 많이 좋아해주고 믿어주고 사랑해줬습니다. 이제는 한 가정을 같이 그려나가려고 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가수 노지훈은 19일 SNS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레이싱 모델 이은혜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노지훈 SNS

끝으로 노지훈은 "그동안 여러분들에게 많이 부족하고 어렸던 저이지만 조금 더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더 좋은 아티스트, 배우, 더 좋은 사람, 더 멋진 남자가 되겠다"면서 "앞으로도 끝나지 않을 노래, 우리 같이 불러나가요. 지훈홀릭, 영원히 애정합니다. 영원히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1987년생인 예비 신부 이은혜는 2011년부터 활동 중인 유명 레이싱모델 겸 라운드걸로 1990년생인 노지훈보다 4살 연상이다. 노지훈은 MBC '위대한탄생 시즌1'에서 톱8까지 오른 바 있다. 두 사람은 다음 달 19일 화촉을 밝힌다.


bdu@tf.co.kr


[인기기사]

· [TF포토] 한 자리에 모인 문재인-김영철-이방카

· [TF포토] 축제의 장으로 변한 '평창올림픽 폐회식'

· [TF포토] 이상화-김아랑-김경애, '웃으며 입장하는 빙판 위 여신들'

· [2018 평창 폐회식] 전 세계 하나 된 대축제 '17일간 여정' 대단원

· [TF초점] MB '검찰 소환 임박'에도 한국당은 '여유'… 왜?

· [TF프리즘] 방탄소년단 제이홉·헤이즈·민서, 3월 컴백·데뷔 뮤지션 셋(영상)

· [TF이슈] '태움·왕따' 직장내 괴롭힘…형사처벌 가능할까?

· [오늘의 날씨] 아침기온 영하 출발, 전국 한낮 포근…일교차 커

· [TF현장] "사진만 찍는다고요?"…'F1 레이싱 걸 폐지', 국내 반응은…(영상)

·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첫번째 무대서 전통무용 '춘앵무'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